[사업계획서] 신개념 미용실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서론
- 본론
1.사업선정 및 개요
2.사업개념
3.시장분석
4.입지 계획
5.마케팅 계획
6.생산 계획
7.채산성 분석
8.위험도
- 본문내용
-
서론
미용실은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서비스 업종으로서 미용실 서비스는 예전과는 달리 생활필수품과 같은 존재가 되었다.
현대시대의 자기 PR 표현방법 중 대표적 표현방법이 헤어스타일이라 생각한다.
그러나 정작 미용실에 가면 오랜 대기시간과 서비스 과정 중에 지루하게 잡담을 하거나 시시한 잡지들을 보며 무료하게 보내는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본 팀은 기존의 미용실과 달리 미용실 안에 DVD시설을 설치하여 머리를 하는 동안 고객들이 지루함을 느끼지 않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Shop in Shop의 개념을 도입하였다.
1. 사업선정 및 개요
* 상호명 : SEE & CUT
* 기업 이념 및 목표 :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장상황을 고려하여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킨다. 'shop in shop'을 아웃라인으로 잡아 기존의 하나의 특정 아이템을 추구하는 것 보다 두 가지를 함께 접목하여 경쟁우위를 확보한다.
* 사업 구조 : Shop in Shop = 미용실 + DVD 서비스
* 사업 배경 : 영국영화협회가 좀 더 많은 여성들에게 단편영화를 보여주겠다는 목적으로 시행 하게 된 '미용실 극장'에서 착안하여 창업을 계획함
2. 사업개념
* 미용실 - 미장원
사전적 의미: 머리나 얼굴 모습을 아름답게 매만져 주는 일을 영업으로 하는 집.
현대의 미용실이란 : 패션의 변화에 발맞춰 여성의 미용을 위한 전문 미용실이 1920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