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신개념 건강 도시락업체 마케팅기획서(발표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7페이지 /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조별과제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받았습니다
- 목차
-
기업소개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TPD)
마케팅믹스(4P)
향후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시장 분석
한솥도시락 + 본도시락(대형업체) 등의 무서운 성장세로
국내 도시락 시장규모는 편의점 도시락 포함 연간 2조원 이상으로 추정
하지만 경기가 어려울수록 매출이 증대되는 특징을 가져
일본이 5조 엔에서 15년 만에 10조 엔까지 확대된 것을 보면
비슷한 과정을 밟을 가능성이 크다.
자영업 시장이 일본 트렌드를 따라가는 한국시장의 특성상
도시락 사업의 전망은 상당히 밝다.
어느 정도 성숙기로 접어들었지만 시장이 완전한 포화상태는 아님.
따라서 건강도시락으로써의 차별화 필요
경쟁사분석
<한솥 도시락>
<오봉 도시락>
짧은 시간에 적은 인원으로 대량의 도시락을 제작할 수 있도록 된 주방설비와 인테리어
전문 벤더를 통한 식자재의 100% OEM 제조 및 유통의 아웃소싱 개념의 구매 Syste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