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신개념 건강 도시락업체 마케팅기획서(발표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37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사업계획서-신개념 건강 도시락업체 마케팅기획서(발표대본첨부)
하고 싶은 말
조별과제롤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A+받았습니다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마케팅전략(STPD)
마케팅믹스(4P)
향후 발전 방향
본문내용
시장 분석
한솥도시락 + 본도시락(대형업체) 등의 무서운 성장세로
국내 도시락 시장규모는 편의점 도시락 포함 연간 2조원 이상으로 추정
하지만 경기가 어려울수록 매출이 증대되는 특징을 가져
일본이 5조 엔에서 15년 만에 10조 엔까지 확대된 것을 보면
비슷한 과정을 밟을 가능성이 크다.
자영업 시장이 일본 트렌드를 따라가는 한국시장의 특성상
도시락 사업의 전망은 상당히 밝다.
어느 정도 성숙기로 접어들었지만 시장이 완전한 포화상태는 아님.
따라서 건강도시락으로써의 차별화 필요
경쟁사분석
<한솥 도시락>
<오봉 도시락>
짧은 시간에 적은 인원으로 대량의 도시락을 제작할 수 있도록 된 주방설비와 인테리어
전문 벤더를 통한 식자재의 100% OEM 제조 및 유통의 아웃소싱 개념의 구매 Syst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의 막걸리 열풍을 통한 세계화 가능성 진단
  • 건강매우 원하지 않는다①원하지 않는다②보통이다③원한다④매우 원한다⑤6. 당신의 나이는 몇 살입니까?① 20대 ② 30대 ③ 40대 ⑤ 50대 ⑥ 60대 이상7. 당신의 성별은 무엇입니까?① 남자 ② 여자첨부2일정표일월화수목금토2/182/192/20․김해출발․나리타도착․巣鴨駅부근 편의점 조사․沢井駅의 澤乃井園-小澤酒造(오자와주조)견학․東京港区의고시레견학․新宿駅부근 편의점 조사2/212/222/232/242/25․新大久保의生マッコリ家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사업이 열쇠 `꿈의 디스플레이`로 경영고삐 김 순 택 삼성SDI 사장, 2차전지도 가치창출형 사업구조로 개편LCD약진ㆍ日PDP증설 위협적 60(2006년 4월 18일자) 파이낸셜 뉴스 삼성전자,디지털TV 집중육성2010년 톱3 달성 61(2006년 4월 19일자) 디지털 타임즈 `월드컵` 아니라 `축구`마케팅? - FIFA 대행사, 로고 사용 관련 이벤트 감시, DTV 업체들 소송 우려 묘안 찾기 `골머리 63*첨부자료 (2) – DMB서비스 관련 신문기사모음 (2006년 3월~ ) 65(2006년 3월 7일자)

  • 아침식사배달 도시락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단국대생을 겨냥한 신개념 아침식사배달목 차1. 사업 개요2. 사업성 분석(1) 제품 분석(2) 제품의 수익 분석(3) 목표 시장(4) 소비자 분석(5) 경쟁사 분석(6) SWOT 분석3. 창업 비용(1) 총 투자비용(2) 자금 충원 계획4. 홍보 계획(1) 직접적 홍보(2) 간접적 홍보5. 운영 계획(1) 인원 운영(2) 운영 시간(3) 배달(4) 고객 관리(5) 식단6. 마치면서7. 참고자료, 참고서적1. 사업 개요건강을 중시하는 요즘 운동만으로 모든 육체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재검토한

  • SBS-서울방송 경영전략 분석
  • 발표회를 가지고 있다. 또한 봄․가을 편성 개편 시 기자들을 통한 개편 설명회를 통해 언론사에 자료를 보도함으로써 잣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를 하고 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타방송사에 비해 홍보 전반에 관한 전략적 고려가 미흡한 듯 하다. ② 스폰서, 이벤트 및 캠페인 홍보회사의 전체 이벤트나 공공 캠페인은 홍보팀이 아닌 컨텐츠 사업본부의 문화사업팀에서 주관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을 본다면 ‘SBS 정보 통신 박람회’개최, ‘TV문학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