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4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라호텔에 관하여 조사 했습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조 해주세요.^^
본문내용
1. 서론
1.1. 문제제기
1.2. 신라호텔 선정이유
1.3. 연구방법

2. 본론
2.1. 신라호텔
2.2. 인사관리

3. 결론
3.1. 신라호텔 인적자원관리 특징
3.2. 신라호텔 인사관리의 발전방향

1.1. 신라호텔 인사관리의 발전방향
1.1.1. 채용과정의 발전방향
1.1.1.1. 실습채용
신라호텔은 매년 여름과 겨울에 산학실습생을 모집하여 교육을 실시한다. 실습인원은 2007년 여름 170명의 산학실습생을 모집하였다. 하지만 1700명 정도의 지원자가 지원을 하였고 채용과정에서 특정 학교를 방문하여 채용을 미리 하였다. 이는 전국 관광, 호텔 경영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산학실습에 지방대생들에게 불리하게 적용된다. 또한 SMC라 실습제도는 수도권 소재 학교 학생들만 지원할 수 있는 제도로 한계점을 나타냈다. 따라서 우리 조에서는 실습생 채용의 기준은 전국 관광호텔 경영학과생을 대상으로 수정하기를 바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호텔경영] 인터컨티넨탈 호텔 분석
  • 호텔이 대부분이던 국내시장은 외환위기와 금융시장의 세계화를 통해서 변화의 물결을 맞이하게 된다.즉, 위와 같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해외의 유명호텔들의 국내시장 진출 및 연계협력, 위탁경영등 국내 호텔시장의 다각화가 촉진되었고, 이는 점차 치열해져 가는 내수시장의 선점을 위한 무한경쟁시대를 필연적으로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의 물결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레포트는 국내에 있는

  • [마케팅]호텔마케팅
  • 호텔 6 3. 하얏트 호텔의 서비스 포지셔닝- 서비스포지셔닝 도입사례 7Ⅲ. 결론 .P.8~11호텔의 마케팅 발전 방안 1.정보재 및 인터넷의 전략적 활용 82.호텔 멀티브랜드 전략의 확산 . 10Ⅳ. 참 고 문 헌 11* 레포트를 마무리 하며Ⅰ. 서론1. 호텔마케팅의 개념호텔이란 일정한 지불 능

  • [현대기업경영] W서울 워커힐 호텔의 마케팅 전략
  • 호텔은 세분화된 시장 중 평균적인 시장이 아닌 틈새시장을 파고들었다. 그것은 젊은 상류층을 주 대상으로 한 이색적인 호텔을 만드는 것이었다. 신라 호텔, 하얏트 호텔, 힐튼 호텔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호텔들을 생각해 보면 단정한 유니폼을 차려입고 손님들에게 공손히 허리 굽혀 인사하는 종업원들, 호텔 문 앞에 줄지어선 외제 대형차들, 클래식 류의 조용한 노래가 흘러나오는 차분한 분위기의 호텔 로비 등 늘 같은 이미지가 떠오른다. 그러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목차-Ⅰ. 서론1.개요2.메리어트의 탄생Ⅱ. 본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7)인터뷰내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내가 경영주라면2.레포트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