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09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서론
1.신라호텔 소개
2.연혁 및 수상내역

Ⅱ.본론
1. 신라호텔 서울
1-1 객실
1-2 부대시설
1-3 레스토랑
1-4 연회장
1-5 멤버쉽
2. 신라호텔 제주
2-1 객실
2-2 부대시설
2-3 레스토랑
2-4 연회장
2-5 각종 관광코스
Ⅲ.결론
1.SWOT 분석
2.끝맺음

본문내용
1-2.부대시설

①비즈니스 센터

신라호텔의 비즈니스센터는 역시 신라호텔의 전통성을 잘 살린 인테리어로, 그안에는 첨단 시설과 세련된 서비스가 뒷받침을 하고 있다. 통역 및 번역, 복사, 명함제작, 비서업무, 팩스, 타이핑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이곳의 보드룸에서는 국내외 원격지간의 화상회의 시스템을 제공한다. 비즈니스에 필요한 부수설비(P/C, A/V 시스템)를 기본으로 한 보드룸은 비즈니스 고객의 업무 브리핑을 원활하게 하며 고속 전용회선을 사용한 화상회의 시스템은 최대 16명까지의 동시 원격 화상회의를 가능하게 한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②휘트니스
신라호텔의 휘트니스 클럽은 아시아 10대 휘트니스 클럽의 하나로 선정될 정도로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첨단 기계와 전문 트레이너, 체련실을 갖추고 있으며
체력 측정 및 신체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클리닉과 최신의 운동 설비, 실내 외 수영장, 테니스 코드, 실내 골프 연습장, 조깅 코스 등을 구비하고 있다.


♣체련실
러닝머신, 바이시클, stairmaster, sky-walker 등 다양한 에어로빅 운동기구와 최신 모델의 cybex machine, 그리고 마사지 기구 등 총 81종 258대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실내외 수영장
가장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수영장은 연중 회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특히 옥외 수영장은 성인용풀, 유아용 풀, 라커, 샤워실, 선탠시설, 카페테리아 등도 갖추고 있다.
♣실내 골프 연습장
탁트인 전망의 실내 골프연습장에는 5타석과 클럽 보관실, 용품 판매장 등이 있다.
♣바디 스크럽 서비스
휘트니스클럽 사우나에서 선보이고 있는 바디 스크럽 서비스는 08:00 부터 21:30까지 운영된다
③야외조각공원
신라호텔과 가나화랑이 함께 조성한 야외 조각공원은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된 예술적 공간으로 40여명 현대 작가들의 조각 작품 70여점이 전시되어 있다. (1)가든 산책로 국내외적으로 유명한 조각가들의 작품 70여점이 전시되어 있는 야외조각 공원으로 이어져 있다.
참고문헌
출처
http://www.shilla.net/kr/
seoul.shilla.net
cheju.shilla.net/kor
http://kdaq.empas.com/index.html
http://report.empas.com/repor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호텔경영] 인터컨티넨탈 호텔 분석
  • 호텔이 대부분이던 국내시장은 외환위기와 금융시장의 세계화를 통해서 변화의 물결을 맞이하게 된다.즉, 위와 같은 일련의 사건들로 인해 해외의 유명호텔들의 국내시장 진출 및 연계협력, 위탁경영등 국내 호텔시장의 다각화가 촉진되었고, 이는 점차 치열해져 가는 내수시장의 선점을 위한 무한경쟁시대를 필연적으로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의 물결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레포트는 국내에 있는

  • [마케팅]호텔마케팅
  • 호텔 6 3. 하얏트 호텔의 서비스 포지셔닝- 서비스포지셔닝 도입사례 7Ⅲ. 결론 .P.8~11호텔의 마케팅 발전 방안 1.정보재 및 인터넷의 전략적 활용 82.호텔 멀티브랜드 전략의 확산 . 10Ⅳ. 참 고 문 헌 11* 레포트를 마무리 하며Ⅰ. 서론1. 호텔마케팅의 개념호텔이란 일정한 지불 능

  • [현대기업경영] W서울 워커힐 호텔의 마케팅 전략
  • 호텔은 세분화된 시장 중 평균적인 시장이 아닌 틈새시장을 파고들었다. 그것은 젊은 상류층을 주 대상으로 한 이색적인 호텔을 만드는 것이었다. 신라 호텔, 하얏트 호텔, 힐튼 호텔 등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호텔들을 생각해 보면 단정한 유니폼을 차려입고 손님들에게 공손히 허리 굽혀 인사하는 종업원들, 호텔 문 앞에 줄지어선 외제 대형차들, 클래식 류의 조용한 노래가 흘러나오는 차분한 분위기의 호텔 로비 등 늘 같은 이미지가 떠오른다. 그러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목차-Ⅰ. 서론1.개요2.메리어트의 탄생Ⅱ. 본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7)인터뷰내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내가 경영주라면2.레포트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