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을 팔다 마스다 무네아키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13 / 2018.10.13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성스럽게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본문내용
사업의 판도가 바뀌어 가고 있다. 예전에는 값이 싸고 품질이 좋은 합리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들이 느끼는 가치를 파악하고 그것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소비자들은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면 아무리 가격이 비싸도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있다. 이제까지 소비의 개념은 재화를 소유하는 개념의 것이었지만 사람들은 그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소비를 하기 시작한 것이다. 바로 경험을 소비하는 것인데 이는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과 만족감을 느끼는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소비의 트렌드가 변화하는 것을 감지하고 많은 기업들도 변해가고 있다. 그 선도에 서는 기업들을 몇 개 꼽아보자면 애플 스토어, 무인양품, 츠타야 서점과 같은 것들이다. 안타깝게도 우리나라 …<중 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성공사례
  • 키자고 제의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명동 매장도 올해 명동 우리은행을 제치고 공시지가가 가장 비싼 곳으로 선정됐죠. 왜 인기가 있습니까?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란 인터넷 카페에 이렇게 나와있더군요. ▶고품질의 재료를 쓴다. ▶맛있다. ▶자기걸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친절하다. ▶재즈음악이 좋다. ▶혼자 들어가도 편안하다. ▶인테리어가 멋있다. 다 맞는 것 같죠? 그중에서도 저는 친절과 혼자 들어가도 눈치 안 준다는

  • 플랫폼 레볼루션 서평과 독후감0K
  • 폴 초더리,제프리 파커 공저/이현경 역, 부키, 2017년 06월-김진영, 2014, Platform & Digital Transformation플랫폼 전략이야기. 플랫폼 전략을 논하다(1편) : 플랫폼의 ‘Chicken and Egg’ Problem을 해결하려면?-김기찬, 송창석, 임일, 2018, 성안북스, 플랫폼의 눈으로 세상을 보라.-박용규, 아가도스 대표, 2015, 플랫폼 사업의 본질, 월간소프트-조항, 2019, 향후 10년 자동차산업의 3대 키워드, 주간동아-최진홍, 2016, IT큐레이션, 초연결 시대, 플랫폼의 미래는 어디인가

  • [인적자원개발] 전문성의 구성요소 및 전문성 개발전략
  • 스타일이라고 해요. 집념이 강한 편이죠. 한 고객을 만나도 청약하기까지 중간에 포기하는 속도가 남보다 비해 느리다는 것이죠.그건 자기 성향인 것 같아요. 우리 일 하시는 분들은 욕심, 집념,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그 다음 인내가 있어야 하는데 저는 인내력은 뛰어나지 않지만 일하면서 인내력을 키우고 있지요. Q) 인내심이라면?A) 고객만나러 가서 기다린다거나 1시간을 가만히 앉아서 기다린다거나 일을 하니까 인내를 안하면 일을 할 수 없더

  • 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모델 오민성 역시 클래식한 셔츠와 재킷, 7부 길이의 팬츠를 입고 스냅백과 옥스퍼드화를 포인트로 착용해 훈훈한 남성미를 자아냈다.▪ 스프링 필수품, 슬립온 슈즈의 매력!올 봄 대세로 떠오른 슬립온 슈즈로 멋을 낸 모델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모델 박신애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스키니진, 트렌치코트를 매치한 시크룩에 산뜻한 슬립온을 코디해 모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사했다.반면 모델 이주영은 슬립

  • [경영조직론] 닛산의 경영혁신
  • 키> 中가장 빠른 기업만 살아남는다.발 빠른 시장 적응력, 즉 스피드가 기업의 생존을 위한 조건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비즈니스위크가 최신호(27일)에서 표지기사로 보도했다. 세계 적으로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남보다 앞서지 못한 기업은 도태한다는 경고다. 일본 2위의 자동차 회사인 닛산자동차는 지난해 5도어 해치백 스타일의 다목적 차량 노트를 불과 10개월 만에 개발, 업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과거에는 신차를 개발하는 데 디자인 부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