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경영 - 해외 스트릿 브랜드 온라인 쇼핑몰 창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23 / 2015.02.23
- 3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 본문내용
-
스트릿브랜드
많은 패션은 유명 디자이너의 작품 발표에서 생겨났다. 이것과 달리 일부 젊은층에서 일시적 유행이라고 할 수 있는 거리의 트랜드가 패션의 중심이 될 경우도 있다. 흔히 길거리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사람들의 유행 패션 스타일을 말한다. 이를 하이 패션이나 톱 패션으로부터 구별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용어.
스트릿 패션에 대한 관심
스트릿 패션 축제 ‘히어로스텝’ 관심 집중
최근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션 피플들의 이목이 패션 매거진 룩티크(LOOKTIQUE)와 코오롱 FnC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의 히어로 스텝(HERO STEP) 캠페인에 집중되고 있다.
특히 클라라가 ‘스타일 히어로(STYLE HERO)’에서 자신만의 스트릿 패션 감성을 선보이며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클라라가 단순한 스포츠 캐주얼을 스타일 스포츠 룩으로 완성시킨 데 이어 스트릿 패션에서도 그 가치를 입증한 셈이다.
히어로스텝은 최범석 디자이너의 ‘히어로슈즈(HERO SHOES)’를 통해 꿈을 이루기 위한 젊은이들을 응원하며,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도네이션 캠페인이다. 헤드의 히어로 슈즈는 디자이너 최범석의 어린 시절 히어로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아이템으로, 이번 캠페인도 그 이름에 걸맞게 젊은이들의 꿈을 향한 소중한 발걸음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이 캠페인에서는 패션이 포커싱되는 스타일 히어로를 비롯해 ‘스트릿 히어로(STREET HERO)’ 대회가 진행중이며 나만의 스트릿 히어로를 뽑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 중 스타일 히어로는 클라라를 비롯해 가수 범키, 쇼리, 방송인 김나영, 모델 송해나, 김진경, 조민호, 박지운, 김필수 등 100여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한다.
스타일 히어로 참여자 중 클라라는 이 캠페인에서 히어로 슈즈 아이템으로 트레이닝 룩을 선보이며 건강미와 섹시미를 드러냈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레깅스 룩으로 자신만의 스트릿 감성을 뽐내기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