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NS 폴라 PHOLAR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폴라 인지도 개설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 목차
-
1. 주제선정배경
2. SNS 시장환경분석
1) SNS 시장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자분석
4) PHOLAR 폴라 서비스분석
3. 폴라 SWOT분석
4. 폴라 마케팅전략 수립1) STP전략(!)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
(3) Positiong (포지셔닝)
2) IMC 전략기획
5. 결론 및 마케팅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소비자들은 폴라에 대해 인스타그램의 짝퉁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실제 폴라 사용자들은 ‘진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눈치보지 않고 업데이트하고 수집할 수 있어서 좋다, 보기 싫은 사진을 피할 수 있다, 좋아요나 댓글에 대한 부담감이 적다’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타 SNS를 사용할 때 경험했던 상대적 박탈감이나 가짜 자신의 모습을 폴라에서는 찾아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차별우위를 강조하여 ‘인스타 그램 짝퉁’이라는 인식에 대한 개선을 할 것 이라는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마케팅 SWOT4P,전략분석및 코카콜라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카페베네 vs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커피빈,카페베네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한솥도시락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솥도시락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한솥도시락 글로벌 마케팅전략제안
- [미디어 경제학] 기업화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분석(SCP, 마이클 포터 5 FORCES, 3V 분석 모형)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 실패사례연구및 크라운베이커리 재도약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레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