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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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ZZYS 해지스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해지스의 문제점분석과 해결위한 프로모션 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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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해지스 브랜드소개

2. 해지스 STP 분석

3. 해지스 마케팅 4P전략

4. 경쟁사 분석
빈폴
폴로

5. 헤지스 SWOT 분석

6. 해지스의 문제점분석

7. 해결전략제안

8. 악세서리 전략

9. 해지스 프로모션전략
TV 매체 협찬
디스플레이
이벤트 프로모션

10. 결론
본문내용
- 강남역이나 가로수길 등 주요 패션의 중심지에 간이 런웨이를 설치하여 패션쇼를 진행 → 인지도가 높은 모델 몇 명과 훈훈한 모델들을 섭외하여 그 모델들이 런웨이 위를 헤지스를 대표하는 상징인 ‘개’를 끌고 워킹하도록 → 사람들의 시선을 쉽게 유도함으로써 헤지스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됨. 또한 요즘은 SNS를 통한 전파가 매우 빠르므로 이런 특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함으로써 좀 더 쉽게 헤지스를 알릴 수 있음. 요즘 소비자들은 광고를 수동적으로 받아들이기 보다는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기때문에 실제로 다른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많이 진행하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음. Ex) 아베크롬비, 노스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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