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지도안] 서정주의 `추천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0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단원 수업 계획
■ 학습지도안
- 본문내용
-
■ 단원 수업 계획
교 과
및
단원명
교과명
국어 : 고등학교 문학(상)
단원명
Ⅱ. 문학의 수용과 창작 방법
1. 문학작품의 수용방법
(2) 작품 수용의 다양성
① 추천사
학년
및
학습자 특성
대상
고등학교 2학년
학습자 특성
및
선수지식요소
• 일반적인 어휘 이해력이 축적되어 있으므로 절대주의적 관점 등에 관한 학습 내용을 이해하는 데 무리가 없음
• 지금까지의 문학작품 수업을 통해서 문학작품을 이해하는 다양한 관점을 접했으므로 이러한 관점들을 정리하고 이해하는 데 충분한 배경지식을 가지고 있음
• 다양한 글쓰기 경험이 축적되어 있어 기존의 문학작품을 창조적이고 개성적으로 재구성할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융의 분석심리 이론 중에서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무엇인지 설명하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에 대해, 그리고 나의 페르소나와 그림자가 통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소논문] 포스트 모더니즘 시대의 기독교 교육
- [인문학] 포스트모더니즘의 특성과 포스트모더니즘 신학0k
- [중국고전희곡] `패왕별희(覇王別姬)`를 통해 본 경극의 상징성
- 심리학개론_과학적 심리학이 시작된 배경에 대해 기술하시오
-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
- [시와 시론] 임화 시론
-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깨끗이 씻어요
- 사회과 교수-학습 지도안 - 깨끗이 씻어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