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웰빙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사업개요
본론
사업성 분석
본론
마케팅계획
결론
평가 및 향후 예측
- 본문내용
-
사업성분석-경쟁자분석
1. 민토
-한곳에서 여러가지 문화생활을 즐김
-종업원의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
2. 스타벅스
-깔끔한 매장 분위기 및 다양한 커피종류
-문화공간으로 소비자들이 인식
3. 레드망고
-저지방,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유지방2%)
-독특한 색조 인테리어로 차별화
4. 미고
-1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
-계절마다 새로운 신상품 개발
5. 베스킨라빈스
-31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가격에 맞게 선택
-TV광고를 통한 이미지확보 성공
마케팅 계획-SWOT분석
약 점
-카페의 특성상 오래
머물러 있는 손님이
있을 수 있어, 매장내
손님이 많아도 매출이
적을 수 있다.
위 협
-웰빙을 테마로 한
경쟁업체와 상품이
증가하는 추세
Ex)레드망고, 저칼로리
음식들
사업성분석-7P’s분석
-저칼로리 음식 및 운동기구 이용
-음료와 음식이 다른 카페보다 저렴
-번화가 신촌거리에 위치
-전단지 배부 및 회원카드 발급
자료평가
- 내용은 좋으나 기획력과 정확한 산출이 취약하다.
- csso***
(2007.06.09 10:5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