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웰빙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6.2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사업개요

본론
사업성 분석

본론
마케팅계획

결론
평가 및 향후 예측
본문내용
사업성분석-경쟁자분석

1. 민토
-한곳에서 여러가지 문화생활을 즐김
-종업원의 뛰어난 서비스 마인드
2. 스타벅스
-깔끔한 매장 분위기 및 다양한 커피종류
-문화공간으로 소비자들이 인식
3. 레드망고
-저지방,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유지방2%)
-독특한 색조 인테리어로 차별화
4. 미고
-100여가지 이상의 다양한 제품
-계절마다 새로운 신상품 개발
5. 베스킨라빈스
-31가지의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가격에 맞게 선택
-TV광고를 통한 이미지확보 성공

마케팅 계획-SWOT분석
약 점
-카페의 특성상 오래
머물러 있는 손님이
있을 수 있어, 매장내
손님이 많아도 매출이
적을 수 있다.

위 협
-웰빙을 테마로 한
경쟁업체와 상품이
증가하는 추세
Ex)레드망고, 저칼로리
음식들


사업성분석-7P’s분석

-저칼로리 음식 및 운동기구 이용
-음료와 음식이 다른 카페보다 저렴
-번화가 신촌거리에 위치
-전단지 배부 및 회원카드 발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은 좋으나 기획력과 정확한 산출이 취약하다.
  • csso***
    (2007.06.09 10:59:57)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 아이스떡카페
  • 마케팅, 그리고 지속적인 연구의 노력이 필요하다. 이를 바탕으로 본 사업계획서에서는 전통적으로 인식되어온 떡이라는 먹거리에 젊은이의 입맛과 트랜드에 맞춘 아이스크림을 접목시켜 신개념의 카페인 아이스떡카페를 소개하고자 한다.2.창업동기현대인에게 있어서 먹거리의 즐거움은 단순한 음식을 넘어서 하나의 문화이고 여흥(즐거움)으로 여기는 것이 최근의 추세이다. 게다가 웰빙이라는 흐름을 타고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 사업계획서 헬시 푸드 전문점 식음료 외식업(카페)
  • 기업정신과창업-사업계획서작성-목차001 사업동기002 점포현황003 경영이념004 제품,서비스005 마케팅계획006 추정재무제표1- 소비자들의 외식문화 트렌드 변화- 웰빙 건강식을 추구하는 고객 증가- 매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 가공식품 패스트푸드로 인해 만성 영양 불균형 - 1인 가구의 외식문화 증가- 외식산업 꾸준한 증가 추세 - 부산지역 샐러드전문카페가 없다 001. 사업동기점포명: 헬시 푸드 전문점점포위치: 부산 부경대업종: 식

  • 차 떡 놀이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실 같은 대학생의 입장에서 단순히 대화의 장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는 욕구가 컸지만 막상 갈 수 있는 곳이라고는 흔해빠진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패스트 푸드점, 카페들뿐이었다. 사업의 성공도 중요한 것이겠으나 기존의 대화의 장으로써의 카페에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건전하고 구와 신을 아우르는 재미있고 신기한 전통 놀이 문화를 동료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 장소가 한국

  • 아름다운 떡집 사업 계획서
  • 마케팅전략5. 재무관리 1)자본계획2)예상수익6. 추진일정7. 기타1. 사업의 개요1) 점 포 명 : 아름다운떡집 ( 아 떡 )2) 사 업 분 야 : 전통 떡, 한과, 차를 중심으로 한 떡 카페3) 사 업 분 류 : 전형적인 Self-Service식당인 Cafeteria4) 비전과 목표 : 21세기 떡의 대중화와 세계화에 공헌5) 컨 셉 : 전통음식을 패스트푸드화시켜 쉽게 먹을수 있도록 유도건강을 챙기면서 간단히 즐길 수 있는 푸드2. 사 업 내 용1) 사업특성웰빙 트랜드에 따른 저칼로리 떡 제

  • 아름다운 떡집 사업계획서
  • 카페의 선두주자전통분위기를 탈피한 유럽식 카페 분위기연출밝고 편안한 느낌현대적인 분위기3) 인테리어4) 입지 선정본점 돈암사거리점성신여대 및 고려대학교 위치4.마케팅전략주요 고객이 여성층이므로 준수한 외모의 남자아르바이트생만 채용그 외 블로그나 카페에 맛 집 등록및 잡지 홍보5.재무관리1) 자본계획구 분항 목예 상 금 액비 고개업준비금점포 소개비1,000,000  사업분석, 조사비1,500,000개점 행사비2,000,000개점 행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