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카페와는 달리 건강을 목적으로 하는 카페 그린카페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목 차
사업의 개요
창업동기
3. 새로운 카페의 브랜드
1) 소개
2) 판매메뉴
3) 이벤트
4. 시장환경분석
1) SWOT분석
5. STP분석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선정
3) 포지셔닝
6. 목표
1) 브랜드목표
2) 제품별목표
3) 마케팅목표
4) 수치화된 목표
7. 전략계획
1) 시장침투계획
8. 4P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자금
사업의 개요
점 포 명
Green cafe
사업분야
단순한 카페와는 달리 건강을 목적으로 하는 카페
사업분류
전형적인 Self - Service 운영인 이상원
경영형태
꽃차전문카페
점포위치
대전
점포규모
22평, 1층 좌석 16석
자 본 금
2억 원
아늑한 분위기, 감미로운 음악, 한잔의 차의 여유와 간식거리로 시간때우기, 수다떨기 등을 목적으로 카페를 자주이용을 하며, 요즘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카페문화를 나타내주는 것들이다. 외식문화가 발달하면서 함께 성장한 한국의 카페는 한눈에 볼 수 있다 하여도 헤아릴 수 없을 만큼 그 매점의 수는 어마하다. 이러한 때에 카페 분야에 진출해야 한다면 철저한 시장조사와 더불어 독창적이고 공격적인 고객 마케팅과 지속적인 연구의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이 ‘Green cafe’ 카페는 건강에 좋은 카페를 운영해 사람들의 건강도 챙기고 ‘Green cafe’ 라는 아늑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편안한 안식, 공간을 제공해주며 주로 여성들을 타켓으로 삼고 있다.
창업동기
창업동기는 지금까지는 커피가 있었지만 왜 건강에 좋은 허브카페는 없을까? 라는 생각도 하고, 왜 건강에 좋은 허브카페는 항상 뷔페, 레스토랑에만 있는 것일까? 라는 생각을 하며 ‘스타벅스’ ‘카페베네’등 여러 카페들은 똑같은 커피만 팔고 있다. 그래서 건강에 좋은 허브카페를 뷔페, 레스토랑가서 먹지말고 차라리 카페를 하나만들면 자주 방문을 하겠다 싶어서 이 카페를 운영하려고 한다.
창업동기
소개
새로운 카페의 브랜드 이름은 ‘Green cafe’이며 단순한 카
페 이름이지만, 허브라는 느낌은 왠지 녹색 느낌이 나기 때
문에 ‘Green cafe’로 작명하였다. 이 카페는 스타벅스, 카페
베네와는 와는 달리 이 카페도 커피는 팔지만, 일단 주 목
표는 허브차를 파는 것이다. 이 카페는 자신만의 고유한 철학인 고객에게 건강을 줄 수 있는 따뜻한 제품을 아늑한 휴식공간에 제공한다는 가치를 표현한다. 또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목표로 만들어졌고 소비자들의 정보능력을 활용하여 평소에 건강에 관심이 많이 없던 사람들도 소비자들에 의해서 웰빙에 관심이 쏠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3. 새로운 카페의 브랜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효성그룹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전기설비 국내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기획전략경영IR 자재관리 연구개발0k
  • 사업 가치를 배가하는 ‘통섭형 인재’가 되는 원대한 포부를 품고 있습니다. 7. 자기소개서7 토목시공 1) 자신의 성장과정과 학창시절을 기술하여 주십시오.사랑과 도전 공무원이신 부모님 아래서 사랑이라는 가훈으로 자랐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어렸을 때부터 남들에게 피해를 주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라고 말씀하셨고 이 말은 제 마음속에 좌우명처럼 남아있습니다. 주로 학창시절에 도전에 목말라하며 살았습니다. 그리고 스무 살 때

  • [환경경제학] 친환경 세탁소의 제안
  • 하는 일.와 관련활동들을 그린화하여 고객과 사회의 요청에 부응함으로써 회사의 생존과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이다. 마케팅 믹스의 그린화란, 제품가격 유통촉진 등 마케팅 관리 요소에 그린주의를 도입함으로써 환경 친화적 마케팅 관리활동을 수행함을 뜻한다. 그것은 단순히 마케팅 관련활동의 그린화만으로는 그 목적을 원만히 달성할 수 없다. 생산기술을 포함하는 모든 기업 활동의 통합된 노력, 때로는 전산업적전국가적 차원에

  • 노인 여가 생활
  • 단순히 젊은 시절처럼 업무와 일상 생활 중에 남는 시간을 활용하여 휴식을 취하거나 자기 개발을 위한 의미의 시간이 아니라 남은 여생의 전부를 대신 하는 시간인 것이다. 하지만 경제적*신체적으로 건강한 몇몇의 노인들을 제외한 대부분의 노인들은 이러한 여가 시간을 tv보기, 화투 등 무의미하고 무료한 시간으로 보내고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여러 노인여가복지시설 등을 설립하여 실제로 많은 노인들이 이러한 시설 등을 이용하고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사업에서 전망을 기대할 수 없다.3. 산업 특징 (1) 대규모 자본 투입- 멀티플렉스는 대규모 자본의 집약체이다. 멀티플렉스는 단순히 여러 개의 스크린을 가지 고 있는 극장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 최첨단 영화 관람시설, 문화오락공 간까지 포함하고 있어야 하므로 기존의 극장 건설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소요된다. 대략 2천석 규모의 멀티플렉스를 짓는 데 들어가는 돈은 약 100억원이다. 여기에서 감가상각비, 시설유지비, 인건비 등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하는 사람들의 욕구는 점점 더 커져가고 있으며 많은 것들이 사장 사업의 일로를 걷고있는 요즘에도 ‘외식산업’에 대한 낙관을 점치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음은 부정하기 힘든 현실이다. 이에 본 레포트에서는 외식산업의 의의와 발전과정, 현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외식업체 한 곳을 선정해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성공 혹은 실패요인을 분석해보고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발전 방안에 대해 생각해보고자 한다.2. 연구의 목적 본 연구에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