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계획안(유아교육계획안, 언어교육, 유치원 교육실습, 만5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4.05 / 2018.04.05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교과교육론 E형]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에(건강생활, 사회생활,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생활 영역)에 의한 만5세 보육 계획안
- [교과교육론 E형]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에(건강생활, 사회생활,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생활 영역)에 의한 만5세 보육 계획안
- [유아교육] 나와 가족 모의수업지도안
- [교과교육론 E형]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에(건강생활, 사회생활,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생활 영역)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E형] 2007년 개정 유치원 교육과정에(건강생활, 사회생활, 표현생활, 언어생활, 탐구생활 영역)
- 하고 싶은 말
- 유치원 교육실습시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목차
-
? 계절의 변화를 안다.
? 가을의 변화를 다양한 의태어와 의성어로 표현한다.
? 가을이 주는 느낌을 신체로 표현한다.
? 동시를 즐겁게 감상한다.
? 의사소통 : 듣기 - 동시 듣고 이해하기
? 의사소통 : 말하기 -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
? 예술경험 : 예술적 표현하기 - 움직임과 춤으로 표현하기
- 본문내용
-
2.가을의 다양한 소리를 듣고 이야기를 나눈다.
교사 : (준비해 온 바람 소리를 들려준다.) 무슨 소리를 들었니? 너희가 들은 소리를 이야기해줄 수 있겠니?
유아 : 선생님, 바람소리를 들었어요.
교사 : 조금 전에 OO는 소풍날 바람이 움직이는 소리가 휘~휘~휘 들렸다고 이야기해주었지. 너희들은 바람소리가 어떻게 들렸니?
유아 : 쉬~익 쉬~익 들렸어요.
유아 : 저는 휘~휘리릭 들렸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국의 지역사회복지실천모형에 대해 설명하고 어떠한 모형이 가장 바람직한 모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자기효능감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이에 대한 신념을 점검해 보고 이를 서술해보세요
- 자랑스러운우리역사_자랑스러운 우리 역사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손 씻기 지도 및 관련 활동의 실제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손 씻기 지도의 주요 내용(손 씻기의 중요성, 손 씻기 지도 방법, 손 씻는 방법)을 요약하고, 손 씻기 활동의 실제에서 다룬 활동 사례를 참고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손 씻기 활동 계획안을 구성하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소중한 나와 가족 옛날과 오늘날의 결혼식
- 홀랜드 진로 코드 분류표
- [[영어로 나의 꿈 소개하기(유치원 교사) + 한글번역문]]나의 꿈 영작문,유치원 교사,선생님,나의 목표,장래희망,영어로
- 언어학개론-사전에는 일반사전, 특수사전 그리고 언어사전에서 백과사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사전에서 새롭게 찾아 본 언어정보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보십시오
- 다문화와 세계종교 기행_10주차
- 다문화와 세계종교 기행_13주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