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관광과 문화(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FRANCE
2.THE PLACES TO VISIT
3.FRENCH FOOD
4.CULTURE OF FRANCE
본문내용
If you want to do shopping in luxury brand with chip price, go to ‘Avenue Montaigne de Paris’ to ‘Avenue des Champs Elysees’(샹젤리제거리-루이비통본사 as you can see in picture)
-there are Louis Vuitton, Chanel and Christian Dior which are made in France. Many other luxury brands like Prada and gucci are there too. You can buy their goods with price chipper than in Korea.

Also, france is famous for cosmetics shop! korean tourists likes to go there when they visit France.
There are 비쉬, 아벤느, 유리아주 which is cosmetics brands. 176유로이상-텍스 리펀

in france, when they eat some food, there are always wine with them. You can buy
Delicious wine in grand epicerie(그랑) de paris which is market.
린치바주, 라샤펠 드 라 마시옹 오 브리옹, 샤토 무통 로쉴드, 루이 자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평생교육의_국제_동향(최종)
  • 문화관광부, 행정자치부 및 지방자치단체와도 유기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므로, 관련 부처와의 연계 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제도가 마련되야 함평생교육에 대한 정부와 민간의 역할,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역할, 정부 부처간의 역할구분을 명확히 함으로써 총체적인 전망을 수립하여, 중복투자를 피해야 함 행정기관들 간의 연계 제휴를 가능하도록 하는 조직 체제를 구축2)시사점7. 학습 정보시스템 활성화 및 강화기관간의 연계협력 체제를 구축하

  • 주안 미디어문화축제를 다녀와서
  • 문화 행사등에 대해 상당히 불이익을 받아왔다. 가까운 예로 어떠한 공연을 하였을 때 전국적으로 공연을 하는 행사일 지라도 경인지역, 특히 인천에는 공연을 하러 오는 경우가 상당히 드물다. 즉 서울에서 가깝우며 교통수단 또한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인천에서 열리는 축제는 매우 적을 뿐더라 열리는 축제의 등급이나 내용등이 발달하지 못하였다. 그러나 이번 JuMF 는 대학로나, 홍대 앞 등 젊은이의 문화 코드등이 가장 잘 나타내어 지는 곳에서 하

  • [문화와 투어리즘] 서울시 관광상품 개발 -차이나스트리트 조성과 범 아시아문화축제
  • 관광 상품의 개발이 필요하고, 이를 도시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정체성으로 연결 짓는 것이 필요.거시적 콘텐츠와 미시적 콘텐츠 개발.스위스의 취리히의 예스위스의 대표적 도시 취리히는 역사적으로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를 잇는 교통의 요지였으며, 17세기에는 직물, 섬유 공업 그리고 19세기 이후에는 기계 정밀 산업과 금융 중심지로 역할을 하고 있다. 최근에 이르러 취리히는 산업과 금융의 도시 이미지에서 문화와 휴식의 도시 이미지로 전환

  • 국제브랜드관리2D)한식(Korean Food)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하기 위해서 어떤 방안이 있을지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0k
  • 관광산업화가 성공할 수 있다.참고문헌고진철 (2000) : 한국외식산업의 중국시장 진출방안에 관한 연구 - 한식상품을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박사학위논문김행란(농촌진흥청 한식세계화연구단 전통한식과장), 2009, 한식세계화’ 아이디어를 찾아서나홍선, 2008, 규격화표준화 등 현대화 및 홍보방안 모색해야 민동원 (2003) : 한국음식의 상품화국제화 전략, 삼성경제연구소. 임영상, 최영수, 노명환 편 (1997) : 음식으로 본 서양문화, pp.65-74, 대한교과서.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관광가이드16. 유통업체17. 해외무역/컨설팅 관련지원18. 전산관련19. 정보통신업체20. 연구직 - 연구소21. 여행사22. 신문사23. 영업사원-123-1. 영업사원-223-2. 영업사원-324. 학원강사 -124-1. 학원강사 -224-2. 학원강사 -325. 무역26. 해외 영업27. 일반 비서직 -127-1. 일반 비서직 -227-2. 일반 비서직 -328. 컴퓨터 관련29. 간호사 -129-1. 간호사-229-2. 간호사-329-3. 간호사-430. 영화 관련업체31. 보육사 / 복지사-131-1. 보육사 / 복지사-232. 일반사무직 / 문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