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조리신제품개발] 신개념 떠먹는 홍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제품 아이디어 개발
제품의 Concept
제품개발 방법
묘사 분석-패널 설정, 훈련 및 실험
묘사 분석-결과
물리화학적 평가
소비자 기호도 조사
결 론
본문내용
과일죽을 만들어보자! 노인들을 위한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을까?
가을 과일인 홍시를 사계절 내내 먹는다면…?
홍시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간편하게, 더 맛있게 즐기려면?

가을철 대표과일 홍시를 이용한 차가운 형태의 떠먹는 디저트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호F&G][네슬레][진로][베스킨라빈스][맥도날드]식품기업 - 삼호F&G, 식품기업 - 네슬레, 식품기업 - CJ제일제당, 식품기업 - 하이트, 식품기업 - 진로, 식품기업 - 베스킨라빈스, 식품기업 - 맥도날드 분석
  • 조리된다.맥도날드에서는 햄버거가 구워지는 온도까지 정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또한 햄버거에 쓰이는 고기의 지방 함유율까지도 17-20.5%로 한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맥도날드에서 공급받는 모든 제품은 맛과 크기, 색깔, 모양 함유량 등을 수치로 규정하여 생산시마다 이것을 체크하고 있다. 최상의 원재료로 만들어지는 햄버거는 항상 같은 맛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같은 시간과 온도로 조리되며, 완성된 지 10분이 지난 햄버거와 7분이 지난 후렌치

  • 중국시장 마케팅 보고서 - 락앤락에 대해
  • 개발이 진행되는 서부지역에서는 기존 밀폐용기를 중심으로, 상하이 쪽은 고가 프리미엄 제품을 판다는 투트렉 전략을 짜놓은 상태다. 또한 중국 현지 판매망과 영업망도 대폭 강화할 계획이다. 중국에 3개 영업법인과 3개 생산법인이 있으며, 현재 영업지사는 22개이다. 아마존 닷컴과 데코레 등의 유통매장을 활용하고, 동방CJ 같은 쇼핑몰과 제휴해 한 단계 높은 유통경쟁력을 확보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현재 1000여개의 유통채널을 2000여개로 확대

  • [마케팅]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개발에 투자하는 락앤락의 열정이 식지 않는 한 세계 밀폐용기시장의 1위 브랜드로 비상한다는 하나코비의 최종 목표는 조만간 이루어 질 것으로 희망한다.www.locknlock.com www.tupperware.co.krwww.seri.org www.tipa.or.kr신화창조의 비밀 - 김용준 저, 한국씨네텔, 2005락앤락의 신제품 개발 출시 전략 - 김민주 저, emars, 2005세계의 먹거리를 우리 것에 담는다. (락앤락) - 이상훈, e-book, 2004富LAND로 가는 브랜드 - 중소기업진흥공단, 2004년 세계 톱 브랜드

  • 미국 다국적기업 제너럴모터스(GM), 미국 다국적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 미국 다국적기업 질레트, 미국 다국적기업 페덱스, 미국 다국적기업 맥도날드, 미국 다국적기업 코카콜라, 미국 다국적기업 배덤 분석
  • 개발배덤사는 1984년에 설립된 이래 약 10년간 펴스널 컴퓨터, 특히 랩탑(laptop)같은 노트북의 설계 소프트, 신형 저가격 칩 등을 고안하여 IMB, 제닉스, 샤프의 일렉트로닉스 기업을 지원해 왔다. OEM으로 일본의 NEC와 한국의 삼성을 이용한 적도 있으며 현재는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토대로 통신과 켬퓨터를 조화시킨 가정용기기 분야(그들은 이것을 PIA라고 부름)에 주력하고 있다.2. 기업규모매출액을 약 2천5백만 달러이며 종업원은 50명 정도로 실리콘 밸

  • [학사][경영전략]3M 경영분석- 모험 정신의 승리
  • 신제품 개발과 같은 창의성, 독창성 내지는 차별성이 잣대가 되며 혁신과 자율성을 최대한 보장하는 관리형태를 보인다.4) -총 매출의 30%를 새 상품으로. a. ‘30% RULE’ 이란 무엇인가? ☞ 3M의 96년 영업실적을 보면 매출이 5.8% 늘었고 영업이익은 12.2%증가하였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달러강세효과를 빼면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두 자리 수씩 늘어났다고 한다. 이 같은 성장세의 배경에는 신상품 개발에 대한 이 회사의 뿌리깊은 전통이 자리잡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