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조리신제품개발] 신개념 떠먹는 홍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제품 아이디어 개발
제품의 Concept
제품개발 방법
묘사 분석-패널 설정, 훈련 및 실험
묘사 분석-결과
물리화학적 평가
소비자 기호도 조사
결 론
- 본문내용
-
과일죽을 만들어보자! 노인들을 위한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을까?
가을 과일인 홍시를 사계절 내내 먹는다면…?
홍시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 간편하게, 더 맛있게 즐기려면?
가을철 대표과일 홍시를 이용한 차가운 형태의 떠먹는 디저트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호F&G][네슬레][진로][베스킨라빈스][맥도날드]식품기업 - 삼호F&G, 식품기업 - 네슬레, 식품기업 - CJ제일제당, 식품기업 - 하이트, 식품기업 - 진로, 식품기업 - 베스킨라빈스, 식품기업 - 맥도날드 분석
- 중국시장 마케팅 보고서 - 락앤락에 대해
- [마케팅] 락앤락(Lock&Lock)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미국 다국적기업 제너럴모터스(GM), 미국 다국적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 미국 다국적기업 질레트, 미국 다국적기업 페덱스, 미국 다국적기업 맥도날드, 미국 다국적기업 코카콜라, 미국 다국적기업 배덤 분석
- [학사][경영전략]3M 경영분석- 모험 정신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