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본문내용
얼마 전 영화 ‘23 아이덴티티’를 봤다. 영화는 미스터리한 여성부터 천진난만한 9세 소년에 이르는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이 벌이는 섬뜩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7년 3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인천 초등학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는 조사 과정에서 “내 안에 나 아닌 2명이 더 있다.”며 또 다른 자아가 살인을 했다고 말했다.
이 두 사례를 두고 문득 이런 생각을 했다. 내 안에는 몇 개의 아이덴티티가 있을까? 사실 앞에서 언급한 그런 극단적인 경우는 아닐지라도, 우리는 전혀 다른 자아를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것 같다. 감수성이 예민한 청소년 시기에는 하루에도 열두 번씩 변하는 마음의 갈피를 못 잡고 방황한다. 때로는 나도 이해하지 못하는 내 말과 행동에 깜짝 놀랄 때는, 내 존재마저 부정하고 싶은 마음까지 든다.
안손상익 : 세계경제동향 : 1985: 3,2(′85.2):69-7390 『 프랑스 』 정부 의 1986년 경제전망 과 예산안 개요한국은행 편: 주간내외경제: 1985: 1239(′85.11):21-2491 정부 의 하반기 경제전망 과 대책 의 주요내용한국은행 편: 주간내외경제: 1985: 1224(′85.7):8∼1392 정부와 기업의 역할 설정;경제자율화를 중심으로김재철 : 전경련 : 1990: 309(”90.8):6-1193 우리나라에서의 정부규제 강화 요인과 문제점강희복 : 전경련 : 1990: 309(”90.8):12-1694 기업정부국민
안을 모색하기 위한 기초 연구로서 이 연구를 추진하게 되었다. 이러한 배경에서 추진되고 있는 이 연구는 우리 나라 초중고등학교에서의 독서교육을 활성화하기 위한 방안들을 확인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삼는다. 특히 이 연구는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독서목록 선정 기준을 제시하고 이러한 기준을 바탕으로 각 학교급별 추천 독서 목록을 예시적으로 제시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삼는다. 2. 연구 내용이와 같은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이
내용>1. 맟춤법 오류 2. 어휘 오류 3. 문법 표현 오류 4. 구조 오류5. 작성 정보6. 완성도(내용, 주제/부제 포함)3 자율적 쓰기•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글이 아닌 순수하게 자기 자신만을 위한 글쓰기• 필기, 일기, 일지 쓰기 등4 전시용 쓰기• 단답형 문제 답 쓰기, 주관식 답안 작성 등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남에게 보여 주기 위한 쓰기 유형 • 에세이, 연구 보고서 등5 실제 쓰기• 교실에서 학습을 목적으로 하는 쓰기 활동이 아니라 순수한 의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 러셀 로버츠행복하고 좋은 삶이란 어떤 것일까?,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일까?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명제가 아닐 수 없다. 현대인뿐만이 아니라 인류가 존재해온 이래로 행복이란 감정을 정의 내리기 위해 부단히 도 노력해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람들은 행복이 무엇인지 확고한 정의를 내리지 못하고 있는 듯하다. 나라고 다른 것은 아니다. 내 책장을 빼곡히 메꾸고 있는 다양한 자기 계발
아닌 지금은 없다청춘, 거침없이 달려라책 잘 읽는 방법순서목 차순서목 차철학은 어떻게 삶의무기가 되는가노르웨이의 숲행운의 절반 친구회복탄력성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준비된 말로 나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화술폭스바겐은 왜 고장 난 자동차를광고했을까?뇌 과학자는 영화에서인간을 본다대통령의 글쓰기운명을 바꾸는 10년 통장자존감 수업습관의 재발견1등의 대화 습관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인공지능 시대의 삶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