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13 / 2017.07.13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오타가 없습니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본문내용
4차 산업혁명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마케팅도 예외가 아니다.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통찰에 따르면 이제는 마켓 4.0의 시대이다.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화 혁명의 Industry 1.0에서는 제품 중심 마케팅의 Market 1.0시대였다. 전기 에너지에 기반한 대량생산 혁명의 Industry 2.0에서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이 지배하는 Market 2.0시대이다.

컴퓨터와 인터넷에 기반한 지식정보 혁명의 Industry 3.0에서는 가치와 스토리로 어필하는 인간 중심 마케팅의 Market 3.0으로 진화한다. ICT 발달로 인한 자동화, 지능화 혁명의 Industry 4.0에서는 하이테크와 하이터치의 융복합 전략이 필수적인 Market 4.0 시대로 넘어간다. 첨단기술의 하이테크 시대에 오히려 가장 인간적인 감성인 하이터치가 요구된다는 사실이 역설적으로 다가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독후감
  • 인간들은 더욱 휴머니티를 담고 있는 제품에 끌린다. 진정성 있고 자신이 제품을 구매할 만한 가치가 느껴지는 것들은 가격을 더 주고도 구매하려는 것이 인간 본연의 욕구이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감성을 자극한다면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제품으로 다양한 구매자들의 욕구를 한층 더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서평디지털 경제의 특성과 그에 어울리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정리한 이 책은 우리가 스스로에게 많은 생각거리를 던지는 책이다.

  • [감상문]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Report(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저자 소개 - 저 :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フィリップ.コトラ-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 시카고 대학교와 MIT에서 각각 경영학 전공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과정 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수학을, 시카고 대학교에서는 행동과학을 연구했다. IBM, 아메리카은행, GE, AT&T 등에서 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한 것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과 계획 수립, 마케팅 조

  • [감상문]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A+자료)
  • Report( 필립 코틀러 마케팅을 말하다 읽고 요약정리 및 감상문 - 저자 소개 - 저 : 필립 코틀러 Philip Kotler,フィリップ.コトラ-세계적인 마케팅 전문가. 시카고 대학교와 MIT에서 각각 경영학 전공 석사와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박사과정 후 하버드 대학교에서 수학을, 시카고 대학교에서는 행동과학을 연구했다. IBM, 아메리카은행, GE, AT&T 등에서 전문컨설턴트로 활동한 것을 비롯하여 세계적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과 계획 수립, 마케팅 조

  • [독후감]이기는 습관 - 분석 및 독후감
  • 마케팅의 고수 필립 코틀러의 말이다. 만족하는 순간 조직은 쇠퇴하기 시작한다. 그렇기 때문에 개인이나 조직은 끊임없이 혁신해세상에 누가 내 몸값을 올려주겠는가? 스스로 올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다. 지식도 그렇고, 성품도 그렇고, 외모도 그렇다. 외모는 가장 기초적인 마케팅 수단일 것이다. 사람들은 무엇보다 먼저 외모로 사람을 판단하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는 걸음걸이, 인사, 목소리, 복장 모든 것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한다.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경영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하고 역할을 하고 있다. “영리한 마케터들은 상품을 팔지 않는다. 그들은 고객에게 편의를 판매한다. 그들은 구매 가치뿐만 아니라 사용가치를 판매한다.” “물건을 팔려고 하는 것이라면, 그걸 살 사람의 마음을 끊임없이 읽으려는 노력 하나만 제대로 해도 당신은 마케팅의 가장 중요한 원칙을 이미 알고 있는 셈이다.” 이 말들은 오늘날 경영학의 아버지로 불리는 필립 코틀러가 마케팅의 활용과 그 전략의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