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코틀러의 마켓 40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22 / 2018.12.22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직접 읽고 쓴 독후감입니다
좋은 결과 있길 기원합니다~
본문내용
‘불확실성’, ‘복잡함’, ‘혼란스러움’, ‘급격함’과 같은 단어들은 급속하게 변화하는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잘 나타내 주는 표현들이가 할 수 있다. 더욱이 최근의 기술 발달은 ‘4차 산업혁명’이라 할 만큼 광범위한 변화를 몰고 왔으며, 이는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과거에 시장을 보는 것은 무조건 대형마트에 가서 사는 것이었으나 지금은 휴대폰을 통해 5분이면 시장거리를 주문하고 빠른 배송 서비스를 통해 집까지 편하게 배송해주는 시스템이 자리한 것이다. 이와 같은 변화는 기업의 마케팅 수단에도 변화의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이 책 <필립 코틀러의 마켓 4.0>은 이런 변화의 소용돌이에서 마케팅 변화의 핵심을 간파하고 어떠한 대응 방법이 알려주는 책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 마켓 4.04차 산업혁명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 마케팅도 예외가 아니다.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통찰에 따르면 이제는 마켓 4.0의 시대이다.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화 혁명의 Industry 1.0에서는 제품 중심 마케팅의 Market 1.0시대였다. 전기 에너지에 기반한 대량생산 혁명의 Industry 2.0에서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이 지배하는 Market 2.0시대이다. 컴퓨터와 인터넷에 기반한 지식정보 혁명의 Industry 3.0에서는 가치와 스토리로 어필하는 인

  • 마켓 3.0 레포트
  • 마켓 3.0필립 코틀러 3.0 시장3.0시장이란?상품력으로 승부하던 시장을 1.0 시장서비스와 고객 만족으로 승부하는 시장을 2.0 시장그리고 소비자를 이성과 감성 영혼을 지닌 전인적 존재로 인식하여 그들을 진정으로 위하는 목적을 지닌 시장을 3.0 시장이라 한다. 3.0 시장에서는기업들이 단순히 고객만족과 이익실현을 넘어서 좀 더 큰 미션과 비젼, 가치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한다. 그럴 때 부가적으로 이익 창출도 이루어질 수 있음을 말한다.

  •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독후감 감상문 서평!!!!
  • 코틀러마케팅그룹의 연구조사 결과가 아니더라도 위기 후에 찾아올 기회를 대비하려면 위기 속에서 미리 그 씨앗을 뿌리는 것은 지극히 과학적인 것이다. 비용이 문제라면 온라인 마케팅과 전략적 고객관리 노력을 확대하는 것으로 효과를 극대화하라는 저자의 조언을 참고해도 좋겠다. 개인적으로 10년 이내에 내 비즈니스를 꿈꾸고 있다. 그래서 스스로 경영자라고 생각하고 나라면 어떻게 할까 상상하며 책을 읽어 나갔다. 이 과정에서 운 좋게도

  • 소비자관계형성을 통한 성공적인 MPR전략 분석
  • 404041021070060008469&categorycode=0006#z박카스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32646331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81368231작은 관심이 관계회복 묘약톡톡 튀는 재치로 가득 채운 29초전라일보 - http://www.jeolla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461157군산경찰서, 박카스 29초 영화제 장려상 수상한국경제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507129294129초 영화제 수상작 TV광고로 떴다박카스 29초 영화제 수상작 좋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4030305. 계획서의 수집분석1001004. 공급선과의 타진1001007. 주문방식의 선택100502020106. 공급자의 선택WHAT8. 성과의 평가1. 문제의 인식가격품질서비스가격1001090100100합B4B3B2B1WHOWHENHOWMUCH*구매센터(Buying Center)Initiator사용자(User)영향력 행사자(Influencer)의사결정자(Decider)구매자(Buyer)정보 통제자(Gatekeeper), Opinion LeaderFinancier*고객사 직위별 주요 관심사 8가지 포인트1. 부서, 현업에 대한 기여도 및 생산성2. 제품, 서비스, 기술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