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 6학년 영어 교수학습 지도안-Review and Pl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수업일시
교 과 명
학습주제
학습목표
교수․학습 모형
교수․학습 자료

본문내용
◎ Activity1 - Review
T. First we're going to review this lesson.
T. Open your book to page 103.
T. Number one. Please listen to the dialogs carefully and write number in your book.
T. Look at the second question. Write proper sentences about the picture in your book. Tell me about the picture.

◎ Activity 2 - Dice game
T. Now we're going to play dice game.
T. Pass around these handouts, please.
T. one team share one sheets.
T. I'll give you two dices. First person roll both two dices and plus two number.
T. And that person go to the right place a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영어 교육과정 분석과 지도안
  • 모둠 프로젝트 발표목 차1. 단원개관2. 학습목표3. 차시별 학습 목표 ․ 계획4. 지도상의 유의점5. 초등영어 교육과정 분석6. 이론 적용7. 평가 계획8. 교재연구9. 본시 지도안 및 평가1. 단원 개관이 단원에서는 질서에 어긋나는 행동에 대해 금지하고 어려움에 처했을 때 도움을 요청하는 표현을 통해 여러 사람과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질서의식을 배운다. 또 위험에 처했을 때 도움을 요청하고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표현을 통해 따뜻한

  • I want to be a teacher
  •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 일 시 2014.10.30.(목) 1교시 (09:10 ~ 09:50)대 상 5학년 1반 (남 5명, 여 8명, 계 13명)단원명12. I want to be a teacher (3/5)학습주제장래 희망에 대해 묻고 답하기수업자초 등 학 교Ⅰ. 초등 영어교육과정 해설1. 영어 교과의 성격 및 목표 가. 영어 교과의 성격 초등학교 영어는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기초적인 영어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길러 주는 교과로서, 의사소통의 바탕이 되는 언어 기능 교육

  • [교수학습방법론] 마인드맵
  • 학습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를 검토하고 수업에서의 활용과 초등교과에서 효과적인 교수방법으로 사용된 예시 등에 대해 탐색하도록 하겠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이론 및 실재를 바탕으로 하여 실제 지도안을 구성하여 마인드맵이 활용되는 수업의 한 형태를 제시해보고자 한다. Ⅱ. 본론Ⅱ-1. 마인드맵의 발달 배경 : 뇌의 분화좌뇌우뇌언어 ․ 논리 ․ 숫자 ․ 연속된 면이미지 ․ 리듬 ․ 음악 ․ 상상력세부적인 것을 보기색상 ․ 전체를 보

  • [교육공학] 컴퓨터를 이용한 영어 교수법
  • 학습효과를 얻기 위해 수업에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는 교과는 여러 가지가 있겠으나 최근 초등학교 수업현장에서 가장 많이, 그리고 가장 효과적으로 컴퓨터를 활용할 수 있는 교과는 영어가 아닐까 한다. 초등학교에서 영어교육은 학습자가 아직 어리고 교과 교육으로 영어를 처음 접한다는 점에서 여느 교과보다 반복학습, 개별학습, 다양한 교수법을 필요로 하고 아동 중심, 흥미 중심, 활동 중심의 수업이어야 한다. 더구나 교실 밖에서는 영어를

  • 영어과 교수 학습 지도안 -CLT모형을 이용한 문제해결중심 협동학습의 적용
  • and in understanding others even when their knowledge of the target language is incomplete.Also, since the teachers role is less dominant than in a teacher-centered method, students are seen as more responsible managers of their own learning.3. What are some characteristics of the teaching/learning process?The most obvious characteristic of CLT is that almost everything that is done is done with a communicative intent. Students use the language a great deal through communicative activities such as games, role plays, and problem-solving tasks (see discussion of these in the review of tech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