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다가봐.com 여행사이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동기

2. 회사소개
1) 회사 이름
2) 회사 개요
3) 사업 개요
4) 조직도

3. 시장분석
1) 시장 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4) 선행 사례

4. 마케팅 계획
1) STP
2) 4P

5. 홍보 전략

6. 자금확보, 재무, 자본금 회수 방안

7. 고객 관리

8. 영업 전략
1) 영업 목표
2) 영업 전략

9. 사업 비전
본문내용
1. 사업 동기
새로운 21세기가 도래하면서 요즘 국내의 기업체 및 공기업에서도 선진국형의 주5일제 근무가 널리 보급되고 있는 추세이다. 따라서 소비형태도 단순히 금전소비형에서 주5일 근무제가 일반화되면서 여행을 즐기려는 시간 소비형 소비자들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주 5일제로 사람들의 근무 시간이 단축되면서 사람들은 이제는 집이 아닌 가족끼리의 여행이나 추억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그 사람들에게 좀 더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고, 좀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행지를 소개시켜주는 여행사업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여행 사이트는 몇 년 전부터 사람들에게 여행지를 소개시켜주는 사업으로 자리 잡음으로써 앞으로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사업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들이 여행을 계속 가지만 대부분 해외로 가는 경향이 많을 텐데, 우리는 외국보다 우리나라의 여러 관광 명소를 소개하면서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 지역을 소개해 사람들이 좀 더 우리나라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도록 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여행계획 수립 시 믿고 찾을 수 있는 사이트를 구성하여 질 좋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구축을 목적으로 사업계획서를 작성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SNS 기반 맞춤형 해외여행 플래너
  • 사업이다. 즉, 해당 여행지를 방문한 여행객들과 현지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서 SNS를 통해 수집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러한 정보를 체계화하여 그것을 바탕으로 개개인들의 각기 다른 니즈에 맞춤화된 여행 계획을 제공해줌으로서 자유여행 계획 시 발생하는 시간 소요와 불확실성을 줄일 수 있는 것이다.2) 차별점 및 특장점기존의 여행사나 여행 관련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들은 루트와 계획이 이미 정해져 있는 상품 중에서 개인이

  • [사업계획서] 배낭 도보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네비게이션 제안
  • 여행시대 창업계획서- 배낭 도보여행자들을 위한 신개념 네비게이션 제안목 차1. 사업 내용1-1. 제안 배경1-2. 제안 사업에 대한 설명2. 시장 분석2-1. 네비게이션 시장의 특징 및 전망2-2. 시장성 조사를 위한 설문조사 및 결론2-3. 시장 공략을 위한 분석과 마케팅 전략2-4. 유통구조 - 인터넷을 통한 유통망 구현3. 기술분석4. 재무 분석4-1. 소요 자금 추정4-2. 손익분기점 및 손익계산서4-3. 재무 분석을 통한 사업 타당성 분석5. 결론 및 소감5-1. 결

  • [사업계획서] 레포츠 컨설팅
  • 여행사, 그리고 뚜렷한 핵심역량이 없는 e-레저업체들이 난립해 있기는 하지만 사실 딱히 아직까지는 유홀리데이와 같이 통합 프로세스 서비스와 컨설팅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경쟁자는 없다고 본다.③ Company본 사업은 서비스 기반 산업이기 때문에 특성상 웹사이트 운영과 관련된 일련의 서버운영 및 웹디자인 기술, 고객관계관리(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가 가능하고 제휴업체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된 정보시스템이 필수적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사업진출 방법 등에 대해 연구 토론하였고 교내 해외연구선발대회에도 참가하였음. 또한 여름방학 ○달 동안 친구와 함께 미국배낭여행 감. 매우 힘든 경험이었지만 한계를 실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그로 인해 사막에 떨어져도 살아남을 생존력을 지니게 됨. 4학년: 마케팅, e-비지니스, 유통, 생산관리, 부동산학 등 다양한 과목 수강. 방학 ○개월 동안 포워딩 회사에서 선적서류를 작성하는 아르바이트함.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음. 스트레스

  •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이트에 접속하고 있을 때 이런 문구를 본적이 있는가? 요즘의 사이버, 아니 컴퓨터가 이미 생활화된 시대에는 한번쯤 봤을법한 여행사 광고이다. 예전의 여행사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이런 인터넷 여행사의 광고는 요즘 시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문구로 컴퓨터의 발달로 인해 모든 정보가 통신으로 보급되고 있는 지금 시점에 여행사의 인터넷 광고는 필수 불가결한 요건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다. 비단 여행사뿐만 아니라 다른 크고 작은 기업에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