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 여행용품 전문 쇼핑몰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환경 & 선정이유
2.사업기획
3.SWOT분석
4.결론 및 발전방안
- 본문내용
-
인트라바운드 여행족이 뜨고 있다.
주 5일제의 확산
‘의성 마늘축제’, ‘풍기 인삼축제’등의 지방 자치단체의 축제
개최에 힘입어 내국인의 국내여행이 증가하고 있다.
‘1박2일’ , ‘패밀리가 떴다’ 등 여행을 테마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높은 인기
특이사항 장점 단점 & 보안점
대한항공 온라인 공식 제휴업체 지정
오프라인 매장 운영
기업 대량 구매시 서비스 제공
다양한 곳에서의 제품 판매. 해외브랜드(Trio , sunco, Travelpro, 루이스앤클락)를 국내에서 독점 판매
독자적 제조 유통
원스톱 쇼핑 가능
트위터 & 블로그 운영
소비자 입장에서의 제품 제작
여행용품 업계 최초로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
에스크로 서비스 실행 고객 만족 센터의 짧은 업무 안내 시간 –
많은 회원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토요일은 12:00 시까지 일요일은 운영되고 있지 않아서 불편함을 주고 있다.
→ 업무 안내 시간을 연장하여 회원들이 편리하게 고객만족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비중의 세일 상품–
세일 상품을 너무 많이 배치하여서 제품의 품질이 떨어져 보인다.
→ 세일 상품의 비중을 줄이고 대신에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 여행관련 커뮤니티의 개설
사이트 내에 직접 여행관련 커뮤니티를 개설해, 단순한 쇼핑몰 이상의 네트워크 체계를 세운다. Naver의 지식in 서비스와 같은 정보공유란을 오로지 여행에 포커스를 두어 운영함으로써, 방문객들의 자연스러운 발걸음을 유도하고 또 그에 따른 자연스러운 매체 노출로 Advertorial적 홍보를 꾀한다.
2) 서포터즈의 운영
쇼핑몰 자체의 서포터즈를 모집해 그들로 인한 자체 홍보를 한다. 서포터즈들에게 자체 제작상품을 나눠주고 그에 대한 후기를 쓰게 한 뒤, 그 내용을 각자의 블로그나 홈페이지 및 쇼핑몰 내의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다. 또한 각 서포터즈들을 통해 쇼핑몰 할인쿠폰을 배부하는 등의 이벤트를 개최해 잠재적 구매고객을 확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