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계획서-의류렌탈 업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리포트 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 목차
-
Ⅰ. 작성자 역할 분담 내역
Ⅱ. 사업계획서 개요
Ⅲ. 창업동기
Ⅳ. 기업의 형태 및 조직
Ⅴ. 시장조사 및 분석
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
2. 주요고객
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자료 첨부)
4. 경쟁업체
5. SWOT분석
6. 4P전략
Ⅵ. 기업운영 방식
1. 창업방식
2. 제품공급
3. 제품 Size
4. 회원관리
5. 대여 절차
6. 배달과 회수
7. 유행지난 제품관리
Ⅶ. 사업행정절차
Ⅷ. 마케팅 및 사업성공 전략
1. 가격전략
2. 입소문 전략
3. 광고 . 홍보
Ⅸ. 자금조달 및 사업타당성 분석
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
2. 의류 대여 비
3. 매출계획
4. 추정 매출액 및 소요비용
Ⅹ.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Ⅱ. 사업계획서 개요
1. 창업동기
⇒ 자기 자신의 개성을 중요시 하는 요즘 젊은 세대들은 자기 자신을 꾸미기를 좋아하며, 자신들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20대의 여성들은 일정한 수입이 없어 꾸미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해 의류 렌탈 사업을 창업.
2. 시장조사
⇒ 의류시장의 규모는 매우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규모는 커져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시장규모에 비해 의류 렌탈 시장은 아직 미비한 단계라는 판단을 하고 이런 시장을 노려 20대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의류 렌탈 사업 창업.
3. 기업운영방식
⇒ 창업은 매장과 인터넷 사이트 창업을 동시에 운영하며, 제휴 가능한 의류 회사와는 제휴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의류 저렴하게 구입. 국내 고객의 평균적 인 size의 옷을 구매하고, 의류는 유행에 민감한 제품이므로 유행이 지난 의류 는 리폼이나 중고 의류로 재판매를 한다.
4. 마케팅전략
⇒ 타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대여함으로써 다른 경쟁업체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며, 입소문 전략, 광고 등으로 기업의 인지도 및 홍보효과 누린다.
5. 재무분석
⇒ '나래'의 창업 예상비용 및 조달방법과 의류 대여비 및 추정 매출액.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