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U 카누 마케팅사례 PPT] 카누 KANU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사례와 향후마케팅 전략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2.14 / 2017.02.1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KANU 카누 마케팅사례 PPT ] 카누 KANU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카누 마케팅사례와 향후마케팅 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카누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카누 KANU 브랜드소개

2. 시장상황분석

3. 카누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카누 마케팅전략
(1) 포지셔닝전략
(2) IMC전략
(3) 차별화전략

5.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1) 마케팅전략 제언
(2) 마케팅 기대효과

6. 미래방향제언

본문내용
나만의 카누 레시피
나는 카누스타

카누로 아메리카노 이외에도 다양하고 간단한 레시피 를 즐길 수 있다!
새롭고 기발한 카누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스틱 커피 카누의 폭 넓은 활용방법을 소비자들과 공유 하며
누구나 바리스타 가 될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통해
흥미· 호기심 유도로 카누 이슈화와 더불어 구매 률 상승 효과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마케팅전략 PPT] 빈폴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향후전략방향제언
  • 1. 빈폴 브랜드소개(1) 빈폴 개요(2) 브랜드컨셉(3)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경쟁사소개(1) 라코스테(2) 해지스4. 빈폴 SWOT분석5. 빈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그 외 마케팅활동(1) 컬러마케팅(2) 다각화 마케팅8. 향후전략방안 제언INDEX1. 빈폴 브랜드소개*빈폴은 제일모직 산하의 여러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1989년 출범하였다.*당시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라는 조금

  • (에잇세컨즈 마케팅사례 PPT)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에잇세컨즈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PPT
  •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실제화 시키는 것을 통해서 소비자와의 소통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에잇세컨즈와의 연관성을 높이고자 함마케팅 사례발표123삼성 그룹의 제일모직에서 런칭한 국내 SPA 브랜드.국내 브랜드에서는 찾기 힘든 세련되고 모던적인 의류들 선보임.여성의류의 비중이 큰편이나, 남성의류도 있긴 함.런칭 1년만에 600억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면서 국내 SPA브랜드의 힘과 가능성을 선보임.46791418ㄴㅇ20ㄴㅇ21ㄴㅇ2223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전략 제언 PPT
  • 마케팅발표1. 샤넬 브랜드소개(1) 브랜드개요(2) 브랜드로고2. 샤넬 브랜드특징3. 명품 시장환경분석4. 샤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샤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샤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샤넬 미래전략 제언1. 샤넬 브랜드소개샤넬 CHANEL은 창업자 가브리엘 샤넬의 장인정신에서 비롯된 부티크에서 발전하여 현재는 명품 브랜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1) 브랜드개

  • [케라시스 마케팅사례 PPT] 애경 케라시스 브랜드분석,SWOT,성공요인/ 케라시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1) 애경 기업소개(2) 케라시스 브랜드소개(3) 케라시스 출시배경2. 케라시스 성공요인3. 환경분석4. 케라시스 SWOT분석5. 케라시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향후 마케팅 전략방안 제안CONTENTS1. 케라시스 브랜드소개영문 A와 K는 세계 속으로 무한히 도약하는 애경을,단 부분의 곡선은 ‘역동적으로 파도 치는 맑고 큰 물결’로21세기 변화를 주도

  • 카누 KANU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누 KANU 광고전략 기획과 향후전략방향제시
  • SWOT분석마케팅전략광고전략 기획향후전략제시INDEX1. 카누 KANU 제품소개2. 시장상황분석3. 카누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SWOT분석통한 전략제시5. 동서식품에서 밝힌 카누의 핵심타겟 소비자6. 카누 KANU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카누 KANU 광고전략 기획안8. 향후전략 방향제시9. 소비자 마케팅 설문조사(1) 설문조사 결과(2) 총 결과 연구1. 카누 KANU 제품소개신개념 커피 카누 KANU는 Micro grou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