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의 내용인 수개념, 기하, 측정, 규칙성, 자료분석 중 하나의 개념을 선택하여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여본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3 / 2016.11.2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아수학교육의 내용인 수개념, 기하, 측정, 규칙성, 자료분석 중 하나의 개념을 선택하여 활동계획안을 작성하여본다.
목차
Ⅰ. 서론: 규칙성(패턴)의 개념 및 서술방향
Ⅱ. 본론: 규칙성 관련 활동계획안
*** 활동계획안 ***
- 표로 작성.
Ⅲ. 결론: 규칙성 관련 활동 시 유의할 점
본문내용
Ⅰ. 서론: 규칙성(패턴)의 개념 및 서술방향
규칙성이란 흔히 패턴으로도 불리는 것으로써 어떠한 기본 단위가 일정한 순서로 반복되는..

Ⅲ. 결론: 규칙성 관련 활동 시 유의할 점
규칙성(패턴)의 개념을 익히는 첫 단계로 패턴 인식을 위해 제시한 그림책의 내용이 지루하지 않도록 적절한 시...
참고문헌
아동수학지도 / 아동수학지도 서소정, 문혁준, 김정희 외 / 창지사
프뢰벨 영아수학동화 / 「샌드위치 만들자」를 토대로 만든 활동계획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특수교과교육] 개별화교육계획안 및 교수-학습과정안
  • 개별화교육계획안및 교수-학습과정안(최종 제출)- 목 차 -Ⅰ. 학생 실태조사Ⅱ. 현재 수행 수준과 학부모 기대 및 요구 수준Ⅲ. 과목별 연간 개별화교육 계획1. 국어2. 수학3. 사회4. 과학5. 실과(기술․가정)6. 음악Ⅳ. 교수-학습과정안(1차시)Ⅰ. 학생 실태조사( 작성일: 2010 년 3 월 20 일 )사진학 생 명정현준(가명)과 정 및 학 반고 1-1성 별남주민번호920902-1OOOOOO주 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후암동 435-2 (가브리엘의 집)전화집-H․P-장애

  • 아동수과학지도-기말
  • 교육과정 탐구생활의 개정 배경1. 탐구생활의 개정 배경-모든 유아의 과학적 수학적 소양 함양에 대한 요구 증대-국가 발전의 기반이 되는 유아기의 질 높은 과학 및 수학교육 강조-생활과 환경에대한 이해와 자연 존중에 대한 요구 부각-유아의 지식 구성에대한 구성주의 철학의 대두제 3 절 유치원 교육과정 탐구생활의 개정 중점1. 탐구생활의 개정 중점-탐구하는 태도와 과정 중시-자연존중에 대한 가치 반영-자연현솽의 변화와 규칙성 이해

  • 보육학개론 정리
  • 중 하나로 파악한다.(2) 대리적 보육관점이 관점은 보육수요를 여성의 사회 참여로 인해 가정보육이 사실상 불가능해짐에 따라 자녀 양육을 대리적으로 해야만 하는 관점에서 바라본다.(3) 보편적 보육관점모든 아동은 자아의 개성을 발달시키고 자아실현을 위해 고르게 보호받고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누려야한다.02. 보육의 유형1. 보육의 질에 따른 보육 유형1) 보호적 보육최소한의 법적 기준을 지키면서, 안전한 환경 속에서 신체적으로

  • 미술 치료프로그램 발굴연구
  • 수 있는 가장 좋은 정의이다. 미술치료를 하는 과정에 있어서 외부적인 면모만을 본다면 일반 미술활동과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미술치료와 미술과는 그 목표가 다르고 목적이 다르다. 미술치료에서는 인격성장이라는 큰 목표가 있고 기술 습득과 같은 교육적인 요소들은 미술치료에 있어 그다지 중요한 역할이 아니라 그저 종속적인 부분에 속한다. 또한 미술치료는 결과보다는 창작과정의 태도를 매우 중요시한다.위에서 말한 바와

  • 유치원 교육 과정 해설
  • 교육의 내용(교육 과정), 교육하는 사람(교사)을 생각하고 있다. 이것은 누가, 누구에게, 무엇을, 어떻게 가르치고 평가하느냐 하는 문제와 관련된다. 이 세 가지 요소 중에서 무엇에 해당되는 것만을 교육 과정으로 생각한다면, 교육 과정 개념의 규정은 오히려 쉬울 것이다. 그러나 가르치고 배우는 내용이 배우는 학생이나 가르치는 교사와 무관할 수는 없다는 점에서 왜, 무엇을, 어떻게 가르치고 배우느냐는 것에 대한 복잡한 의사 선택과 결정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