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그룹 창립 기념식 & 비젼 선포 행사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16 / 2016.11.1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xx그룹 창립 기념식 & 비젼선포 행사 계획서

창립 xx주년 기념 및 중장기 경영 전략 선포식
“Challenge & Vision”
목차
행사계획
행사 개요
프로그램 구성
프로그램
세부 프로그램
영상물 계획

운영계획
행사장 Lay-out
운영 조직도
시스템 운영 계획
제작물 운영 계획
인력 운영 계획
주최측 지원 사항
세부 추진 일정
본문내용
1. 행사 개요
- 행 사 명
창립 xx주년 기념 및 중장기 경영전략 선포식
“Challenge & Vision ”
- 일 시
20xx년 x월 xx일/ 10:00 ~ 12:00
- 장 소
xx 대강당
- 프로그램
공로상 시상 / 중장기 경영 전략 발표 / 대표이사의 Vision 선포 / 오찬 / 토론회
- 주 최
xx

2. 프로그램 구성
창립 xx주년 기념 및 중장기 경영 전략 선포식
“Challenge & Vision”
* 식전 행사
영접 및 VIP 의전
- 식전 BGM 운영
- VIP Room 운영
- 환영 인사
- 비전 보드 사인
입장/안내

* 공식 행사 1부
VIP 입장
Opening
개식 선언
국민 의례
공로자 시상
기념사

* 공식 행사 2부
History 영상
중장기 경영 전략 발표
Vision 선포
직원 대표 선서
구성원 결의 영상

* 식후 행사
폐회 선언
퇴장 / 이동
오찬
경영전략 100분 토론회

- 프로그램
사장단의 Vision 선포를 통해 전직원이 미래에 대한 도전의지를 함께하는 자리로 창립xx주년 기념 및 중장기 경영 전략 발표와 미래 비전 제시 연출의 극대화하며 격조 있는 분위기 연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항공산업] 대한항공과 스카이팀
  • 창립할 때의 열정이 식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조양호 회장은 다시금 마음을 다잡았다.스타얼라이언스가 과다한 회원사, 거대한 개별 항공사 간의 동맹에서 야기되는 회원사 간의 의견 및 이해 상충으로 전략 통일 및 신속한 의사 결정이 어렵다는 약점이 있고 또한 각 지역에 복수의 항공사들을 회원사로 영입함으로써 신구 회원사간 갈등의 조짐도 많은 것으로 알려진 것에 비해 스카이팀은 거대한 규모보다는 상호 보완할 수 있는 중대형급 항공사들

  • 대한항공 하늘을 나는 직업 스튜어드
  • 창립 35주년을 맞아 선포한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의 비전 실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주요 차세대 기종 중 하나로 A380을 선택하였기 때문이다.대한항공은 비전 선포 이후 지난 3년여 동안 최상의 고품격 기내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신유니폼 도입 및 기내 인테리어 개선 등의 ‘뉴(NEW) CI’작업 ▲인체공학적 설계가 접목된 최신형 좌석 장착 ▲전 좌석 주문형 오디오•비디오 시스템 (AVOD) 설치 ▲한국적 미를 강조한 그릇•접

  • 참여연대에 대해서
  • 창립 10주년 기념 토론회’에서 제시된 ‘회원관리 참여구조 개선’에서 그 내용을 찾을 수 있다.․ 재정자립 100% 프로젝트, ‘우편물 반송 0(제로)’ 프로젝트 실행․ 상임집행위 회의자료 회원 공개 등 의결사항 공유 확대․ 참여연대 주요사안에 대한 우편 온라인 투표 ․ 인터넷 총회, 인터넷 회원마당 등 온라인 회원참여행사 추진․ 지역회원 사이버 커뮤니티 결성 적극 지원 및 지역 순회․ 부서별 회원제의 단계적 확대 ․ 활동기구별 인터

  • [인적자원개발사례] 포스코 인재개발원
  • 계획서/역장분석- 발표준비- 발표/의사결정●조직진단 - 우리 팀의 강약점 분석●Best팀이란?- Best팀의 주요 Factor 분석●팀파워란?- 업무추진의 효율성/효과성●비전 세우기- 우리 팀의 비전 도출하기●Synergy란?- Synergy의 정의- Synergy를 높이려면●신뢰 쌓기- 신뢰의 창 넓히기●팀웍 다지기- 팀웍 향상을 위한 나의 메시지●자기변화 실천 다짐- 자기 자신에게 편지 보내기(6) 생애주기별 프로그램 운영으로 생애계획 지원 평생직업시대에

  • [경영학] LG그룹의 핵심역량
  • 그룹으로 성장하게 되면서 이러한 연암의 경영사상은 초창기 LG 그룹의 경영철학으로 자연스럽게 선택된다. 태동기의 우리나라 전반적인 기업목표는 애국애족과 민족주의에 초점을 두고 있었으며, 창립자 연암은, 기업이야말로 국가의 발전과 국민생활의 안정에 기여해야 하는 중요한 존재임을 인식하고 기업경영을 통한보국의 신념을 다져나갔다.4 지식경영(K)이 시기 한국 기업들은 해외의 선진기술이나 산업정보의 입수를 위한 해외활동에 주력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