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늘을 나는 직업 스튜어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사람을 상대로 하는 서비스업이 주목적 항공사인 대한항공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그룹의 이념과 비젼 그리고 사업에 대해 알아보는데 목적을 두었다】
기업소개
주요사업
수송 / 수입 실적
【2006년 기준으로 국제선과 국내선으로 인한 수입이 늘어나고 비중이 비슷해 지는 경향에 따라 외국어에 대한 비중이 강하다고 생각이 든다 이에따라 서비스정신을 포함하여 외국어 능력을 키워야 대한항공에서 요구하는 참된 인재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직원인원
【승무원의 비중이 전체 직원의 30% 넘는 분포를 보이고 있다. 내가 입사하려는 분야가 비교적 넓은 퍼센테이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에 자신감을 얻었다.】
CEO약력
【대한항공의 CEO 인 조양호 회장은 군생활을 전방에서 보내며 비교적 힘든 군생활을 했다고 들었다. 이는 내가 면접을 통해 조양호 회장과의 유대점을 발견 할 수 있을 듯 하다. 나 역시 강원도 최전방에서 군복무를 하여 전방에서의 군복무에 대해 누구보다도 알고 있고 힘든 점을 알기 때문에 이는 면접시에 좋은 어드벤테이지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또한 프랑스 정부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프랑스어학 전공인 나로서는 이득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든다. 레종도뇌르 코망되르에 대해서 조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하다 】
대한항공 연혁
【대한항공은 1960년대부터 우리나라 항공사업에서 큰 역할을 하였으며 세계각국으로부터 인정을 받는 항공사라고 생각한다. 이에 중요한 부분을 미리 기억하여 후에 면접시에 유용하게 사용 될 듯하여 연혁을 조사해 보았다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