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크로스마케팅경영전략 책을 읽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크로스 마케팅 책을 읽고서>
크로스마케팅은 어느 분야에도 적용 가능하다.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한다면 소비재, 건설업, 소비가전과 첨단장비, 교육뿐 아니라 정부의 행정에서도 크로스마케팅은 적용된다. 장기적으로 두 조직간의 R&D, 생산, 마케팅 전부문의 업무 및 기술을 공유해야 하므로 각 부문에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해야 하며 투명한 운영이 필수적이다. 장기간을 목표로 평행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서로간의 강점을 공유하는 차원을 넘어 서로 제공할 수 있는 이익의 수준을 비슷하게 설정하고, 적으로부터 공동 방어하는 전략을 모색해야 한다.
Cross Marketing을 통해 두 조직은 과연 상생 할 수 있겠는가? 두 조직간에 부단한 노력을 통해야만 가능 할 것이다. 두 회사가 서로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어야 제휴가 가능하겠고, 두 이익의 수준이 비슷해야 평행적인 관계가 성립 가능하다.
교수님의 저서를 읽고 현재 근무하고 있는 회사에서 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봤다. 현재 근무회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전문회사로 고객의 요구에 맞는 완전 customized 제품을 판매한다. 전형적인 다품종 소량생산의 제품 생산방식이기에 제품을 고객 하나하나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개발하고 제품화하고 있는데, 이때 고객이 요구하는 인증의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에 가능한 한 많은 인증이 필요하다. 그러나, 대부분의 회사에서 비용이나 시간적인 측면에서 자원의 한계가 있어 고객이 요구하는 인증을 전부 보유하고 있기가 어려운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보다더좋을순없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를 통해 본 강박심리 분석
- 호모 루덴스 레포트
- 특수교육 이해 영화감상문 도가니 영화를 보고 청각장애
- [[영화감상문]] [크로싱] 크로싱을 보고나서
- 사람풍경 김형경 저 사람풍경 줄거리 사람풍경 독후감 사람풍경 느낀점 사람풍경 감상문 사람풍경 내용 사람풍경 요약 사람풍경 서평 사람풍경 독서 감상문 사람풍경 독서보고서
- 생성형 AI 사피엔스 독후감
- 로버트 K. 레슬러 살인자들과의 인터뷰를 읽고 나서
- 위플래쉬 영화감상문
- 정조의 꿈 화성 답사 감상문 수원 화성 답사
- 지그문트 프로이트의 꿈의 해석 을 읽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