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DFD(테이크 아웃 고객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프트웨어 DFD(테이크아웃 고객 시스템)에 관한

완벽한 레포트 입니다!! 물론 A+ 받은 충실한 자료입니다!!

받으시는 모든 분들 A+ 받으세요 ^-^
본문내용
각종 보고서 = [웹문서보고서]
거래 날짜=날짜
거래 번호=
거래 정보= 거래번호+고객번호+제품소요량번호+제품정보+거래종류+거래날짜
거래 종료=[구입판매]
검색된 고객정보= {고객정보}
검색된 제품소요량정보= {제품소요량정보}
고객key=[고객번호고객주민등록번호]
고객거래목록= 고객정보+{거래정보}
고객검색질의= [고객key고객이름고객주소고객전화번호]
고객관련본사측레포트= 고객거래목록을 출력양식에 맞게 조정한 결과
고객번호=
고객생년월일=날짜
고객이름=이름
고객전화번호=전화번호
고객정보=고객번호+신규고객정보
고객주민등록번호=주민등록번호
고객주소=주소
고객질의=고객검색질의+{날짜}
고객확인번호=[고객번호오류번호]
고객회원카드=고객이름+고객주민등록번호+고객생년월일+고객주소+고객key+고객전화번호+고객제품구입내역+마일리지
구매결과화면=[구입결과화면판매결과화면]
구매정보=[구입정보판매정보]
구입거래정보=거래번호+고객번호+제품소요량번호+거래날짜+제품정보
구입결과화면=구입거래정보를 출력양식에 맞게 조정한 결과
구입정보=고객key
구입날짜= + +
구분된 질의어=질의 양식에 맞게 정리된 결과
기존 고객정보={고객정보}
기존 제품소요량정보={제품소요량정보}
기존 제품정보={제품정보}
참고문헌
①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 용어사전,
정익사,1990.
②최은만, 소프트웨어 공학,
정익사, 1995.
③김동환 외 3인, 구조적 시스템 분석,
홍능 출판사, 1992.ddnr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 자료네요~
  • hikate0***
    (2009.03.30 21:58:18)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테이크 아웃’이라는 트랜드를 형성했으며. 커피시장에 활력을 주고 디자인 분야도 꿈틀거리게 하는 등 스타벅스가 성공하면서 미친 경제적 영향도 매우 크다.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인근 쇼핑몰에 가는 횟수는 한달 평균 3.7번, 비디오 가게에 가는 횟수는 2번인데 비해, 스타벅스 팬들이 스타벅스를 찾는 횟수는 무려 18번이라고 한다. 스타벅스는 어느 기업보다 강한 고객의 로열티를 확보하고 있다는 것이다.이렇게 브랜드부문 1위의 독보적인

  • [경영과 조직관리] 스타벅스와 3M, 그리고 경영방식의 유형에 대해
  • 고객이 제일 먼저가 아니라, 종업원이 제일 먼저 거론되고 있다. 이 회사는 전 종업원의 65%를 차지하고 있는 시간제 종업원에 대해서도 전면적인 건강관리비와 종업원 지주 제도를 부여한 최초의 기업이다. 종업원 지주제도는 ‘빈 스톡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며, 1991년에 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종업원 급여의 10%에 해당하는 스톡옵션이 모든 고용인을 대상으로 액면가격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명기하고 있다. 보유 주식은 언제라도 팔 수 있게 되어

  • [가정학과 공통] 최근 외식소비(급식포함)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각 요인에 의한 외식소비의 변화에 대해 구체적 사례
  • 소프트웨어적인 환경변수가 더 영향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음식에 부가적인 요소를 추가하고 이러한 부분들을 강조하는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보다 고객들이 만족하면서도 항시 선호하면서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6) 고객관리의 과학화고객관리의 과학화(Scientification of Customer Management) 역시도 중요한 대안 가운데 하나이다. 영세한 업체의 경우에는 안면식을 통해서 친근화 과정이 진행되지만 일단 고객의 숫자가 많아지거

  • [스타벅스] 스타벅스 사례 고찰
  • 고객과의 관계성을 잘 유지하여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데 매우 유리하다. 또한 미국본사에서 직접 모든 재료와 기술 등을 들여오므로 품질면에서 역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Weaknesses아직까지 점포수가 많지 않고 대부분 번화가에 입지해 있어서 점포가 매우 혼잡하고 고객이 항상 기다리거나 자리를 찾지 못해 그냥 돌아가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혼잡하기 때문에 바리스타와의 의사소통 역시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이것은 스타벅스가 추구하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고객 제작 콘텐츠)RCC (Reviewer Created Contents : 품평자 제작 콘텐츠)SCC (Seller Created Contents : 판매자 제작 콘텐츠)SSCC (Star Seller Created Contents : 연예인 판매자 제작 콘텐츠)17.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정면 대결중인 회사로, 한 대의 컴퓨터를 여러 대의 컴퓨터처럼 나눠 쓸 수 있게 하는 가상컴퓨터(virtual machine)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주자 : VMware 1. 버추얼 머신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리눅스에서 윈도우 운영체제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