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에 대한 나의 작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2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콜라와 피자로 상징되는 인스턴트 식품이 대세를 이루고 문화를 설명하는 하나의 코드로 자리잡았다. 요즘에는 더 나아가 웰빙을 한다며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아닌 남을 배려하고 이해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데는 관심없고 자기만 잘 먹고 잘 살자는 운동도 활발하다. 먹고 살기가 이제 여유로와진 덕분일까? 이제 가상공간에서 자신을 알리는 싸이질이 유행이다. 이 안에서는 자신의 모습을 가능한 아름답고 멋있게 포장하고 광고하기 위해 힘쓴다. 수치로 표시되는 자신의 가치를 최대한 높이기 위해 원치 않는 파도타기를 하고 도토리를 긁어 모은다.실제의 모습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거짓된 웃음이 너무나 많다. 속속들이 상대의 마음을 알고 이해하기란 너무 힘들다. 그것이 싸이의 한계이다. 1촌이라는 우스운 관계설정으로 자신의 인맥을 넓히려고 한다. 마치 길게 꼬리에 꼬리를 문 1촌 명단이 자신의 인간관계를 돋보이게 하는 것 같은 착시효과에 빠지게 한다. 상대의 방문기록을 조회하고 소원해 지지 않게 기름칠을 한다. 이것이 부담스럽다면 비공개로 설정하면 그만이다. 상대의 눈물과 한숨같은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없다. 마치 이런 모습이 까발려진다면 모든 것이 큰일이라도 생길 듯한 강박관념에 빠져든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걸 500원이나 주고산 내가 미친놈이지
  • kind7***
    (2007.06.01 18:02:53)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 lemonehya***
    (2005.10.25 00:31:12)
회원 추천자료
  • 다이어트와 비만
  • 대학국어작문레포트목차서론 본론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다이어트열풍의 원인 현대인의 미,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사회분위기비만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 관점 단일화된 미의식을 조장하는 대중매체의 영향 다이어트열풍의 실태 현대사회에서 다이어트의 문제점 외모지상주의의 폐해 과도한 다이어트의 문제점다이어트도중 부작용이 나타나는 이유다이어트의 부작용비만인 사람들의 다이어트비만이란?비만인

  • (인강)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시험완벽정리
  • 대한 학 문적 정의, 특정 인물의 이미지 컨설팅을 위한 이미지 컨설턴트의 실용적 정의, 그리고 개인이나 자신이나 상대방 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 대한 정의 등 무수히 많은 정의가 존재한다.⑴ 커뮤니케이션 학자의 학문적 정의1922년 Public Oponion이라는 책에서 미국의 여론조사가 이자 언론인인 월터 리프만(Walter Lippman)은 이미지를 개인이 특정 대상에 대해 가지고 있는 “머리 속의 그림 Pictures in our head으로 정의하였다. 개인은 직접 경험

  • [현대문학] 김기림 시의 향수와 자연물
  • 대한 향수를, 그리고 그 향수를 감추려 노력한 흔적을, 그리고 절박한 시대의 조류를 따라 앞으로 나아가려 했던 그의 노력을 알 수 있었다. 이번 리포트를 위해 그에 관한 자료를 찾으면서 그의 생애와 그의 업적 뿐 아니라 그가 접했던 서구 모더니즘사상에 대해 알게 되었다. 특히 그의 모더니즘 사상에 관한 자료를 많이 접할 수 있었는데 그것을 거의 다루지 않고 그의 생애와 향수에 관하여 정리를 하다보니 다루고 싶었던 주제들을 많이 놓치게 되

  • (16년 1학기 최신화버전)이미지 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나옵니다. 성적은 퀴즈 + 기말고사 + 과제식으로하여 나왔는데 과제 적정선으로 내고, 퀴즈 및 기말고사 잘보면 A+ 나옵니다.* 이미지에 대한 정의1. 이미지는 첫 인상2. 내가 나 자신을 어떻게 생각하는가? 내 주변인은 나를 어떻게 생각을 하는가?Time , Occasion , Place -> TOP 에 따라서 이미지 정의 또는 관리가 달라질 수 있다.시각적, 후각적, 청각적 (외적이미지) 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3. 상 , 심상 , 표상4. 소통의 도구* 언론학자의 정의 (1922년 by.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1주 이미지와 커뮤니케이션1차시. 이미지란 무엇인가?이미지에 대한 다양한 정의이미지는 첫인상내가 내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내 주변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제 3자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ᄁᆞ? top(time, occasion, place)에 따라 이미지 정의 또는 이미지관리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외적 이미지(시각적, 청각적, 후각적)와 내적 이미지에 대한 정의도 다를 수 있다.상(象), 심상(心象), 표상(表象)언론학자의 정의1922년 미국의 언론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