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30 / 2018.12.30
  • 8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du 강의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ppt를 한글 파일로 적어서 다 정리 한것입니다.
18년 2학기 최신이구요. 중간 시험이나 기말고사 둘 다 한글 파일 하나로 검색만 하면 다 나와요! 정리한것과 이번에 쓴 레포트까지 합해서 올립니다.
레포트는 10점 만점에 9.5점 받은 것이고 이번 총성적 A+로 이거 하나면 학점 보장ㅎ.ㅎ
본문내용
1주 이미지와 커뮤니케이션
1차시. 이미지란 무엇인가?

이미지에 대한 다양한 정의
이미지는 첫인상
내가 내 자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내 주변 사람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제 3자는 나를 어떻게 생각할??? top(time, occasion, place)에 따라 이미지 정의 또는 이미지관리가 달라질 수 있다. 또한, 외적 이미지(시각적, 청각적, 후각적)와 내적 이미지에 대한 정의도 다를 수 있다.
상(象), 심상(心象), 표상(表象)

언론학자의 정의
1922년 미국의 언론인 월터 리프만은 여론 저서에서 이미지를 개인이 특정 대상에 대해 가지고 있는 “머리속의 그림picture in our head”으로 정의하였다. 즉, 개인은 직접 경험할 수 없는 주위 환경 또는 인물에 대해 직접 보고, 듣고, 느낄 수 없기 때문에 그환경 또는 인물 이미지를 “의사환경pseudo environment”으로 간주하는 성향이 있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이 직접 체험할 수 없는 환경, 대상, 인물 등에 대한 그림을 자신의 머릿속에 스스로 그려나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삼성전자 FDI 분석
  • 이미지 프레임워크와 페이스 디텍션 같은 신기술의 도입으로 기술 선도적인 애플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공고히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부품 다변화에 대한 의지 : 애플이 대만 반도체 업체인 TSMC에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핵심 부품 생산을 맡기기로 결정한 것은 `탈 삼성`을 추진하겠다는 강한 의지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아이폰 탄생 때부터 애플과 협력해 온 우군이었지만 올해 들어 협력관계에 금이 가기 시작했습

  • [마케팅전략] 삼성 센스 토탈 커뮤니케이션 전략
  •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10타겟 인사이트 도출타겟 인사이트, 어떤 방법으로 도출할까? Ideation인사이트 도출방법 설정을 위해타겟의 일상으로23세 대학생 이슬비평일에는 정신 없이 바빠요, 학교수업 마치면 영어학원, 중국어학원집에 돌아오면 레포트 써야죠, 그런데 레포트 쓰기 전에 괜히 싸이하면서, 네이트온으로 대화 하면서 시간을 버리니(핫핫) 주말에는 남자친구 만나서 밥 먹고 영화 보고, 한 달에 두 권 정도 책을 읽어요트렌디한 소설

  • [인사관리] 신입사원 연수 교육
  • 관리하는지 궁금합니다.A:대우일렉트로닉스 신입사원 교육은 기본소양 및 업무 이해(직장에티켓교육,커뮤니케이션교육,자기관리 교육), 기업경영의 이해(경제동향전망, 경영시뮬레이션), 일체감 형성(극기훈련, 합창을 통한 팀활성화 교육), DPP(Daewoo Product Performance)프로그램, 공장견학, 전산직무교육, 동기간의 밤 등으로 구성돼 있다.신입사원 전원을 글로벌 인재로 육성하려는 신입사원 관리 프로그램인 DECS(Deawoo Electronics Care System)도 있으며, 멘토링

  • [인사관리] 금호 아시아나의 보상제도
  • 관리실, 카페 등 운영주거안정지원> 주택구임자금 및 전세자금 지원> 비연고지 근무자 주거비 지원학자금지원> 중/고/대학교 자녀 학자금 지원> 해외 유학자녀 및 해외주재원 자녀 학자금 지원> 만 7세 미만 자녀 보육비 지원> 임직원 대학원 학자금 지원 : 서울 및 수도권 지정 대학원의료서비스지원> 건강상담과 투약 및 처치 등 1차 진료 지원> 2,3차 진료기관과 협진체계 구축 및 분야별 전문 자문의사 위촉> 전 근로자 건강검진 실시사회보장

  • [경상계열] 마케팅 전략분석(로만손)
  • 이미지 관리에 대한 적절한 전략을 사용하였다는 것이다. 로만손은 OEM 수출대신 스위스의 품질, 디자인을 표방하는 브랜드 세계화 전략 아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여 장기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하였던 것이다.로만손이 현재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적인 성장과 함께 향후 선진국 시장을 제대로 공략하려면 지금까지의 마케팅과는 다른 보다 세련된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현지화 된 마케팅 체제를 확립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