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건설 XX브랜드”브랜드 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Brand Launching Communication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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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새로운 기능과 효익을 제공하는
고부가가치의 아파트 필요.
공급과잉 속에 차별화를 위한
독자적인 브랜드 도입.
예) 쉐르빌
래미안
e-편한세상
목차
1. APT Brand Overview
2. 지금은APT Brand시대
3. APT Brand 多 多 混 線
4. 경쟁사는!
5. Different Point
6. Positioning
7. Brand Image
8. Antique
9. Antique Modernity Meaning
10. Target Image
11. Sensible Rich Meaning
12. Value
13. COMM Strategy
14. Ad Concept
15. Creative Guideline
16. Media
17. Media Strategy
18. Media Objectives
본문내용
Antique
Antique는
단순히 오래된 골동품이 아닙니다.
특권계층의 호사품도 아닙니다.

Antique는
현대에 뒤지지 않는 세련미를 갖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그 멋을 더해갑니다.
은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우며 따뜻합니다.
현대적인 기능성과 고전적인 매력의 조화로운 삶의 휴식 공간입니다.

Antique Modernity Meaning
品格이 깃들어 있는
삶의 깊이가 느껴지는
독특한 향이 배어나는
세월이 흐를수록 가치를 더하는
고전미와 현대미의 조화가 공존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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