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메가박스 마케팅믹스 7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6) Process
(7) Physical Evidence
8. 느낀점
본문내용
메가박스의 멤버쉽 서비스(메가티즌)는 롯데시네마, CGV가 포함된 3개의 영화관들 중 가장 활용도가 낮아 실효성이 없는 편에 속한다. 그 이유는 다른 영화관들과 달리 계열사도 없고 오직
매점과 영화관내에서만 멤버쉽 포인트를 사용가능하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영화관들과 마찬가지로 위생 및 청결 부분의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메가박스 전 지점 모두 인조 가죽 시트로 교체하였다.
현재 상영작의 정보를 제공하고 인터넷 예매도 받는다. 2) 멀티마케팅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흔히 멀티마케팅을 사용한다. 멀티마케팅이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점포, 표적시장을 다양화하는 것을 말한다.① 복수 점포 전략 : 한 서비스를 다른 지역으로 확장시킨 것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 는 것이다.② 복수 서비스 전략 : 기존 기업의 존재하는 서비스에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이다.- 롯데시네마와 같이 서비스에 의해 당락이
STP 분석Positioning동일 생활권 안에서 극장의 경쟁력은 무엇보다 극장 시설이다. 특히 관객들이 ‘할인’보다 ‘시설’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은 기존 극장들에게 시설에 대한 재투자의 중요성을 환기시켜주고 있다.편의, 부대시설 수준 향상☞ 고객만족도의 향상 근접도시설Megabox롯데시네마서울극장시네코아시네마테끄피카디리대한극장CGV7. CGV 마케팅믹스 7P전략PriceCGV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
CGV선정동기(연구목적 및 배경)CGV 소개서 론본 론지역별 CGV 소개 SERVQUAL (KSCI) 마이클포터의 5 factor STP 분석 마케팅 믹스 7P 분석 SWOT 분석 본 론CGV의 물리적 증거 인적관리 (내부마케팅) 대기 시간 관리 경쟁사 분석 (megabox) 수익률/성장분석 결 론GAP 모형 공급,수요 전략 서비스 회복 시스템 국내 최초로 멀티 플렉스 도입 / 체인화2년 연속 방문관객수 1위CGVGolden
현재 IBM, 마이크로소프트, 넷스케이프, 소니 등 일반 기업을 비롯해 비영리기관, 산업기관, 정부기구 등 약 500여개의 기업 및 기관들이 회원사 목록을 구성한다. (7) PEOPLE1) 인재상-creatituity 기존 관행에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에 도전하는 당신! 바로 Creative Daum 입니다. -integrity 늘 올바른 가치 기준과 방식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당신이 세상을 이끌어 갑니다. -open communication Daumin은 생산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지니고 결과물을 만들어 나아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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