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가보고 싶은 부산국제영화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7.25 / 2015.07.25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축제 개관



2. 축제 내용
1) 주요행사
2) 프로그램

3. 유사축제와 비교 후 시사점
1) 전주국제영화제와의 차이
2) 부산국제영화제의 시사점

4. 결론



5. 참고자료

본문내용
1. 축제 개관

"초청작 70개국 355편(올해 작품 수 역대 최대)" / 월드 +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144편 (역대 최다)이 소개된다.

개최기간
2009년 10월 8일(목) ~ 16일(금)

상영관

6개 극장 36개관
(총 좌석수: 13,740석,
총 유효좌석수 : 269,332석)
- 해운대: 야외상영장,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 남포동: 대영시네마, 씨너스 부산극장



상영작
월드 프리미어: 98편 (장편 72편, 단편 26편)
인터내셔널 프리미어: 46편 (장편 41편, 단편 5편)
뉴커런츠 상영작: 전편 월드ㆍ인터내셔널 프리미어
플래시포워드 상영작: 전편 월드ㆍ인터내셔널 프리미어
PPP프로젝트: 총 30편
ACF지원작:
후반작업지원: 5편 영화제 상영
다큐멘터리 제작지원: 11편 영화제 상영


한국영화 회고전
하길종, 새로운 영화로 향한 꿈 / 유현목 감독 추모전, 한국영화의 고고학


특별기획 프로그램
도시무협, 조니 토의 작품세계 / 필리핀 독립영화 계보학 /
애니아시아!: 아시아 장편애니메이션의 새로운 도약4 /
다리오 아르젠토의 지알로 걸작선 / 하길종과 뉴 아메리칸 시네마

핸드프린팅/마스터클래스, 플래시 포워드상 신설, 한국영화아카데미 특별전
사회공헌프로그램 ‘정겨운 나눔’


PIFF 패밀리와 함께
오픈콘서트/시네마틱러브, 굿 다운로더 캠페인,
외국인 예매 시스템 구축


아시안필름마켓
비즈니스 편의 대폭 강화, 지속적인 프로듀서 육성


참고문헌
부산국제영화제 사이트 : http://www.piff.org/
전주국제영화제 사이트 : http://www.jiff.or.kr/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사이트 : http://www.pifan.com/
광주국제영화제 사이트 : http://www.giff.org/
부산프로모션플랜 사이트 : http://ppp.asianfilmmarket.org/
부산국제영화제 뉴스레터 사이트 : http://post.piff.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담배와 그리움
  • 가보고 느낀 얘기를밥 반찬삼아 한 건데,호주라곤 도무지 밟아본 적 없는내게도 어떤 묘한 공감이 오더란 얘기다.그가 맨처음 광활한 숲과 초원의 나라,호주에 내렸을 때,그는 마치 낙원에 온 것처럼 편안하고즐거웠다고 한다.나라고 해도 그랬을 것이다.맨날 스모그에 찌들고악마구리같이 바글대는 사람들과씨름하다 하루 보내고,숨막히는 아파트에술 취해 비칠비칠 들어가 그저 잠시 쉬었다 나오면서다시 시작되는 도시의 생활.삭막한

  • 기업마케팅의 개념, 기업마케팅의 특징, 기업마케팅의 배경
  • 가보고 싶은 나라라는 이미지가 구성되지 않는 것이다. 이러한 한계는 앞에서 제시한 소비자 중심의 관광마케팅 전략과도 깊은 관련이 있는데, 이는 흔히 ‘시장과 도장’으로 비유되는 시장을 무시한 관의 개입이 갖는 문제점이 현실화된 것이기 때문이다. 장기적 이미지 구축을 위해서는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의 시각이 필요하다. 우리 나라에 대한 광고물, PR커뮤니케이션, 홍보물 등에서 일관되게 우리의 고유한

  • [영화감상문] 부산국제영화제 - 데이비드 GV
  • 싶은 말이나 듣고 싶은 말이 너무 많으시겠지만 감독님이 이 작품을 관객들과 함께 보면서 든 느낌을 한 번 더 여쭙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감독 : 사실 이 영화는 2월에 개봉을 했기 때문에 지금은 다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다시 큰 스크린으로 많은 관객들과 보는 것은 또 다른 기분이 드는데요, 사실 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첫 번째로 상영되는 작품이고, 아침 11시였기 때문에 이렇게 많은 관객들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정말 여러

  • [문화마케팅전략론] 아시아문화의 중심지 `부산` 마케팅전략
  •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컵, 아시아게임, APEC행사, 국제영화제등 국제적인 이벤트를 개최하여 국내외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렇게 ‘아시아 문화의 중심지’로 거듭날 부산은 국내외 고객에게 매력적이고 다시 찾고 싶은 꿈의 문화도시로 발전할 것이며 또한 한국 영화의 발상지인 만큼 부산 국제 영화제를 통하여 영상문화의 중앙 집중에서 벗어나 지방 자치시대에 걸맞은 문화예술의 고장으로 발전시켜, 서구에 억눌려 있던 아

  • [미디어] 능동적 수용자와 드라마의 다양한 해석 -`엄마가 뿔났다`를 통해서
  • 싶은 마음도 엿볼 수 있었다.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사회에 내재되어있는 ‘엄마의 역할’, ‘가정 내에서의 엄마의 영향력, 위치’ 등에 대해 드라마의 캐릭터가 추구하는 이상보다는 다소 전통적인 입장을 보여주는 심층면접이었다. 즉, 드라마 상에서는 ‘엄마’에 대해서 지배적인 이데올로기를 탈피하고자 하는 시도를 보였지만 막상 드라마를 시청하는 수용자 입장에서는 자신이 지금껏 살아오면서 느꼈던 지배적인 가치관이나 엄마에 대한 인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