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언어교육 활동 계획안-동물 이름이 보인다, 보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유아교육] 영ㆍ유아를 위한 음악 교육의 이론 및 실제
- 영유아교육 주제별,연령별 유아교육 활동계획안(신체활동,사회활동,미술활동,바깥활동,정서발달,언어영역,사회영역,과학영역,역할놀이등)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E형] 만5세를 대상으로 연보육(교육)계획안, 월보육(교육)계획안(1개월분),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교과교육론 C형]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1개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만5세를 대상으로 월간교육(보육)계획안(1개월분), 주간교육(보육)계획안(4주분), 일일교육(보육)계획안(1일분)을 연계성 있게 작성하여 제출하시오
- [아동 영양 건강 모의수업] 과학영역(활동- 김치와 곰팡이- 곰팡이의 두 얼굴)
- 목차
-
1. 교수 활동 제목
2. 교수 활동 목표
3. 교육과정
4. 사전 수업/ 교수 동기 (환경구성
5. 교수절차
6. 평가 방법
- 본문내용
-
대상 연령: 만5세
장기 목표 : 글자에 친숙해지는 경험을 통해 글자 모양을 인식하고 음소들을 결합해 단어를 만들 수 있다.
1. 교수 활동 제목: 동물 이름이 보인다, 보여!
2. 교수 활동 목표:
-바른 자세로 이야기를 듣는다.
-동물의 종류와 이름을 안다.
-음소결합을 통해 글자를 쓰고 글자에 관심을 가지고 창의적인 표현력을 기른다.
3. 교육과정:
*언어
-듣기 : 동요, 동시, 동화 듣고 이해하기 – 동요, 동시, 동화를 다양한 방법으로 듣고 즐긴다.
바른 태도로 듣기-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끝까지 주의 깊게 듣는다.
-말하기 : 느낌, 생각, 경험 말하기 –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적절한 낱말과 문장으로 말한다.
-읽기 : 읽기에 흥미 가지기 – 읽어 주는 글의 내용에 관심을 가지고 읽어 본다.
책 읽기에 관심 가지기 – 책 보는 것을 즐기고 소중하게 다룬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KBS 1, 위기의아이들 3회, 무중력 아이들을 보고 사례를 분석하고 개입계획을 세우시오
- 집단기술 - 어떤 것이 필요한가
- 엘리자베스 빈민법이 왜 공공부조법의 기원 인지에 대해 토론하시오 또한 이법이 생존권적 권리라는 측면에서 적절한지에 대해 찬반으로 토론~
- 사회복지정책론_인간의 존엄성, 자유, 평등 세 가지 가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1)일반적 개념과 2)사회복지정책에서 가지는 의미를 설명하고, 3)이 가치가 잘 반영되었다고 생각하는 사회복지제도를 선택하여 설명해주세요
- 사회복지행정론_사회복지행정이 일반 행정과 다른 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 니일의 생애와 교육관 & 서머힐 학교의 수업
- 박용래론 - 생애,시의 특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