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젠더(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BACKGROUND

2.1 GENDER IDEOLOGY
2.2 GENDER THEORIES
2.3 EXAMPLES

3 METHOD

4 RESULT

5 CONCLUSION
본문내용
INTRODUCTION

What we want to say
GENDERED SPORT

The male sports and female sports that people think
What each gender wants to play


Why we want to say
WHY NOT?

What makes gendered sports and according to this, people cannot sports that they really want.



GENDER IDEOLOGY

Gender ideology ⇒ Sports

Male Strong, Aggressive, Active, Powerful
Female Flexible, Passive, Elegant, Balanced




Play Different sports.

If one play sports away from gender roles, he or she will receive social sanctions.

GENDER THEORIES

Liberal Feminism
Thinks the gender inequality as limited portion of the society rather than the framework of the structure and reforms the problem of gender inequality gradually.
Gender inequality in sports: will try to get rid of gender inequality and change people's consciousness by campaign. will pursue equal chance in sports. But discrimination in sport will be recognized as independent of the social struct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면접] 취업 면접 완벽 가이드(채용 면접 요령 및 예상 질문)
  • 스포츠에 관한 질문■ 여가 시간의 활용은 주로 어떻게 합니까?■ 휴일은 어떻게 보내십니까?■ 매일 일어나는 시간은 몇 시입니까?늘 일정하지는 않지만 대개 6시쯤이면 일어납니다.■ 신문을 보면서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내용은 어떻게 합니까?메모를 해 두며 내용이 많을 때에는 스크랩을 하기도 합니다.■ TV는 어느 프로를 즐겨 봅니까?저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스포츠 중계방송을 즐겨 봅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농구 경기를 좋아해서 농구 중

  • [마케팅관리] SK텔레콤의 카라를 통해 바라본 여성 타겟 마케팅
  • 스포츠 댄스,‘스포츠 마사지,요가’등의 건강 관련 강좌,‘간편 요리교실, 컬러리스트’등과 같은 전문성을 가진 취미 강좌 등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카라는 이를 통해 보다 집약적인 카라만의 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할인되지 않은 가격으로 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 잠재 고객의 확보 및 구전 효과를 노릴 수 있을 것이다. 이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구체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향이 될 것이며, 카라의 타겟층에게 소속감이나 문화 등의

  • [성차별]월드컵 거리응원 속의 여성-남녀 평등의 공동체문화 건설을 위하여
  • 스포츠 관행으로부터 탈피함으로써 가능했다. 따라서, 공동체적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기성문화가 가진 남성중심적 문화에 대한 점검이 필요함을 알 수 있다. 이는 여성들의 분절화된 경험을 생성하는 가족제도나 젠더화된 사회적 관행들을 변화시키려는 보다 광범위한 노력이 실질적인 공동체 형성에 필요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기도 하다. Ⅲ. 결론여성이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통념에 가까웠기에 이번 월드컵에 보여준 여성들의

  • 동성애자의 인권
  • 스포츠 행사로 동성애자들을 위한 축제이다. 이 올림픽은 1990년도에 국제적인 체육대회로 인정받았고, 최초의 동성애자들을 위한 국제 축제로 자리잡게 되었다. 비록 많은 국가가 동성애를 인정하지 않지만 ꡐ게이 올림픽ꡑ처럼 국제적인 동성애자들 축제가 생겨나고 있음을 부인할 수는 없다. 그리고 얼마 전부터, 인도에서도 동성애를 인정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동성애 운동이 유럽에서 아시아로 넘어오고 있는 것이다. 동성애 운동은 이미 출

  • [광고론] 한국 TV광고 속 남성이미지의 변화
  • 젠더 모델 하리수의 출현으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이에 따라 젠더 젠더 (Gender)1995년 9월 5일 북경 제4차 여성대회 GO(정부기구)회의에서 성(性)에 대한 영문표기 섹스(Sex) 대신 새로 쓰기로 한 용어 이다. 젠더와 섹스는 우리말로 ꡐ성ꡑ이라는 같은 뜻이지만 원어인 영어로는 미묘한 어감차이가 있다. 젠더는 사회적인 의미의 성이고, 섹스는 생물학적인 의미의 성을 뜻한다. 유럽연합(EU)과 미국 등 다수 국가가 주장하는 젠더는 남녀차별적인 섹스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