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요리 전문점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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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배경
2.브랜드 컨셉
3.왜 호박인가?
4.메뉴
5.상권 및 입지 선정
6.시설 및 점포 계획
7.내부설계도
8.인력 운영 방법
9.마케팅
10.예상 투자 계획
11.예상매출 및 손익분기점
본문내용
선정배경

지금은“고령화 사회”

2011년 기준 고령인구의 비중이 11.4% 고령화 사회에서 고령사회로 향하는 중!
중장년층, 노년층이 새로운 소비계층으로 주목
사회조장제도의 확충으로 노년층의 소득수준 향상

‘노년층’이 원하는 컨셉과 메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이윤을 창출 !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는 따듯한 가게,

브랜드 컨셉
자연의 맛과 신선한 호박 요리를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식당, 산속호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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