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커뮤니케이션 불변의 법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Chapter 1. 핵심 메시지를 분명히 하라
핵심의 원칙

◇ 핵심을 살리려면 '버림의 미학'이 필요하다
▪ 차별화를 통해 소비자의 마음속에 핵심 컨셉을 뚜렷하게 심어야 한다.
-고객의 마음속에 파고 들어가야 한다.
-한 가지 간단한 메시지를 정해야 한다.
-메시지는 경쟁자들과 뚜렷하게 구분 지을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한 가지에 초점을 맞추고 나머지는 과감히 포기해야 한다.
▪ 제품이 좋은 이유를 핵심적으로 닥 한 가지만 주장한다면 기억에 오래 남는다.
-세븐업: the uncola
▪ 핵심 메시지는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는 발판이 된다.
▪ 단순한 핵심이 복잡한 디테일을 이긴다.

◇ '백화점 나열'은 최악의 프레젠테이션이다
▪ 프레젠테이션의 목적은 '설명'이 아니라 '설득'이다.
▪ 설득은 핵심 메시지를 강력하게 부각할 때 실현된다.
▪ 핵심 메시지가 있어도 설득력이 없으면 결과는 마찬가지다.
-청렴캠페인: '국민들이여, 청렴 하라' 설득적이지 못 함
▪ 핵심 메시지가 날카로운 설득력을 갖기 위해서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하다.

◇ 어쭙잖은 군더더기로 핵심 컨셉을 흐리지 마라
▪ 2080 치약 성공 사례
-'20개의 치아를 80세까지'
-'2080토탈' 이라고 했다면 어쭙잖은 단어로 핵심 컨셉을 흐렸을 것이다.
▪ 핵심 메시지가 애매모한 경우가 많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문화 마케팅 연구 A+
  •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다. 유니버설 발레단은 모두가 잊고 지내던 지극히 당연한 마케팅 상식을 실천했을 뿐이다. 발레로 만들기에는 심청전보다는 춘향전의 러브스토리가 더욱 제격이지만, 한국 발레를 알리기에는 심청만한 소재를 찾기 힘들었다. 세계시장을 염두에 두고 기획된 제품은 결국 두 가지 중 하나의 전략을 선택해야만 한다. 세계를 리드하는 제품이 될 것인가, 세계인이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들 것인가? 선택은 결국 문화적 분

  • 대학생 글쓰기 특강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조사분석
  • 불변의 법칙 거름,2004년 149쪽에서 재인용박지희- 글 잘쓰려면 생각을 담으세요 경향신문 2005년 8월11일 10면김광일- 사실60% 인용30% 주장10%, 군더더기 주어, 접속사는 빼보라 조선일보 2005년 11월 2일 전주 독자와의 대화 2면김용석-글쓰기의 황홀과 고통 그리고 보람 , 한국 출판 마케팅연구소 2005년 44~45쪽배영-뿔 달린 공산당과 욕하는 미국대통령 , 중앙일보 2005년 11월 7일 30면박정하-답안 구상에 전체 시간의 3분의1 이상을 배정해야 한다, 한권으로 끝

  • 제러미리프킨 공감의시대 1부 요약과 독후감(나의생각)
  • 독후감(나의생각)신앙의 시대에서 이성의 시대로, 이성의 시대에서 공감의 시대로 공감 영역이 발전하여 온 과정을 재고해 봄으로서 공감의 역할을 생각해 보게 한다. 느낌과 감정으로 이루어진 공감은 실체적 경험으로 존재하며, 현실은 경험이고 경험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이루어진다. 현실이 경험이고 경험이 항상 다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라면, 관계가 넓어질수록 현실에 대한 이해도 더 깊어질 것이다.인간의 본성을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독후감으로 고민하지 마세요. 이 파일 하나로 모든 고민은 끝~!
  •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총5장으로 구성된 ’사람은 말투로 기억된다‘를 서문으로 각 장의 마지막에 수록하여 놓은 ’좋은 말투의 법칙‘은 내가 평소에는 생각하지 못한 내용들을 다시금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그런 의미에서 마지막 지식의 저주는 기억에 강하게 남는 부분이었다. 이 책은 관계가 개선되는 다양한 말투 이야기를 담은 책으로 입담은 짧고, 말투는 오래간다는 사실이다. 왜냐하면 첫째, 말투하나로 꼰대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커뮤니케이션, 성장 등을 주제로 진행되어온 작가들의 강연을 듣고 훈련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기업 경영인들의 경험을 토대로 쓰였다. 작가는 독자들에게 인생에서의 진정한 성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이 책을 썼으며,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서 ‘지쳤을 때는 재충전하라’, ‘가족은 짐이 아니라 축복이다’ 등 청소부 밥이 로저에게 들려주는 메시지를 통해 가족과 친구, 즐거움과 기쁨 등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 성공은 의미가 없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