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보건교육-영유아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시나리오
02. 생애주기별 보건교육 교재 요약
03. 프로그램 설명
04. 문제점
05. 해결책
06. 영향평가 및 결론
- 본문내용
-
생애주기별 보건교육
생애주기별 접근하는 보건교육방법의 이점
① 보건교육을 위한 적절한 시기를 파악할 수 있다.
② 생애주기는 연령별. 생물학적인 요인별. 사회적인 역할변화에 따라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각 특성에 따른 다양한 보건교육을 제공할 수 있다.
③ 하나의 건강 주제를 가지고 생애주기와 전환기에 따라 개인별 맞춤형 보건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다.
④ 거의 모든 보건교육 프로그램은 보건행동 이론을 근거로 개발되는데 생애주기별 접근 방식과 같이 적용하면 프로그램은 더욱 성공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일리아스를 통한 호메로스의 시문학적 존재이해와 나르시시즘
- [세계신화의비교이해] 신화 텍스트 속 영웅의 초상의 변천에 대한 분석적 읽기
- [영어과 수업지도안] 초등학교 5학년 - 11. What are you doing
- 로르샤하 해석의 원리 구조 변인의 해석
- 국제장애분류기준(ICIDH)-2에 의한 장애의 개념을 서술하고 ICIDH-1과 비교하여 ICIDH-2가 지니는 의의에 대해 설명하시오
- [고등학교 1학년 미술] 백남준 학습지도안
- [문학과 여성] 문학속 여성의 욕망
- 기독교 유아교육의 내용과 발달심리학 이론과의 관계
- 한국어실습 4차시 참관일지 (한국어학과), (초급 문법 참관일지)
- 사회복지실천관계의 기본원리(개별화, 의도적감정표현,통제된정서적관여, 비판적태도, 클라이언트의 자기결정 비밀보장)에 대해 예를 들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