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론]국민배우 안성기의 이미지 메이킹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민배우로 통하는 안성기 씨의 이미지 메이킹에 대하여 조사분석한 레포트입니다. 비지니스 매너론 강좌시 받았던 레포트이지만 자기관리의 일환에서도 한 번쯤 심사숙고하는 계기가 되었었습니다.
- 목차
-
-커피하면 떠오르는 이름
-가장 가정정인 남자 안성기
-다가가기에 부담없는 외모의 소유자
-KTF광고에서의 이미지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에 신경쓰는 배우
-책 권하는 남자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커피하면 떠오르는 이름
대한민국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말을 알고 있을 것이다. "커피엔 프리마". 프림을 살 때는 자연스럽게 '프리마'에 손이가고, 아예 프리마를 제품명이 아닌 일반명사로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이렇게 우리들의 머리 속에 프림은 '프리마'로 각인되어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아마도 평소에 광고를 통해서 각인된 이미지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그 광고가 우리에게 각인된 가장 큰 이유는 대한민국의 국민배우 『안성기』 때문 일 것이다.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배우 1위에 언제나 자리하고 있는 배우 『안성기』. 5살 때 '황혼열차'로 데뷔하여 중3때 영화를 그만두었다가, 77년 다시 성인연기자로 데뷔한 후 80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극장에서 그를 보지 못했던 적이 없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국민 배우 『안성기』. 그가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된 이유는 훌륭한 연기력만이 아니다. 현대는 이미지 소비의 시대라고 일컬어지는 만큼 대중이 선호하는 이미지의 창출 여부가 스타로의 비상을 결정하는 주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이미지를 조형하는 중요한 요소는 극중 캐릭터와 사생활, 공인으로서의 생활 등이 있다. 그는 이 어떤....
- 참고문헌
-
-매너와 이미지메이킹 이동희 윤병국 공저 | 형설출판사 | 2003년
-이미지 컨설팅 : 나를 연출하는 박경화 저 | 미다스북스(리틀미다스) | 2003년
-엔키노 제공 안성기 프로필 http://www.nkino.com/People/people.asp?id=34
-안성기 팬사이트 http://myhome.naver.com/hong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한국사회_한국인의 가치관 중에서 정신적 가치관을 이루는 것들을 문화적 문법으로 정리하고 현대한국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과 사고를 비교하여 자신의 의견으로 기술하시오
- 2024학년도 나침반 5분 안전교육 운영계획
- 언어레시피로광고요리하기_두가지 광고를 선택하여 세가지 언어 기법중에 어떤 언어적 기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하기
- 자원봉사론-아동, 어르신, 장애인에 각각 자원봉사자가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윤리와 가치, 마인드, 주의할 점에 대해 설명하세요
- 청소년복지론_최근 청소년 문제가 심각한 사회 문제로서 이슈화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자신이 생각할 때 청소년 문제 중에서 가장 심각하다고 생각되는 주제를 한 가지 정하시고, 왜 그 주제를 선택했는지 이유, 그 문제에 대한 학술적 심각성에 대한 근거, 자신의 의견, 청소년 복지적 대응 및 예방 방안을 서술하세요 (1)
- 가족관계론_대중매체(영화, 드라마, 노래, 도서 등) 중 하나를 선정하고 작품에서 드러난 현대 가족의 의미와 가족의 특성과 기능에 대해 논하시오
- [문학] 황순원의 별 전문
- 자기소개서:조리실무사합격자기소개서 조리실무사원자소서 조리실무사자기소개서 조리실무사합격자소서 조리보조자소서 조리실무원자기소개서지원동기자소서
- 모발및두피관리_탈모에 관하여 작성하시오
- 시설관리공단 면접질문 심플합격답변(전기기능직, 행정직, 시설관리직면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