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상 적금 상품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선정이유

2. 우리나라 저축의 실태&가계저축률 하락원인

3. 전북대 학생 설문조사

4. 저축의 필요성

5. 금융기관의 분류

6. 2030금융상품

7.선정상품 소개&선정이유

8. 실천하기

9. Q&A
본문내용
▶100만원!!!!
적금할 때 가장 모으기 힘든 금액

▶‘가계부 작성하기’
과제를 통해 6~8만원 정도를
절약할 수 있는 가능성 발견


▶우리나라의 저축률 급감은 OECD국가들 가운데서 유례없는 폭락수준.


▶외환위기 이후 저축이 대폭 줄어들고, 2002년 신용카드 대란으로 저축률은 0.4%로 사실상 저축 없는 국민이 되었음.

1. 성장의 고용흡수력 약화

2. 국민연금 사회부담금 급증

3. 교육, 통신, 교통비 증가로 인해 생활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소비지출의 하방경직성 증대

4. 낮은 금리수준으로 인한 저축유인 약화
->고령화 현상으로 인해 저축률이 더 하락할 가능성이 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민은행 - 미래의 고객 Youth를 잡아라
  • 적금 등으로 큰 수익을 국민은행에 내어줄 것이기에, 수익이 없는 Youth고객을 잡으려 한 국민은행의 마케팅은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7. 출처-http://blog.naver.com/kbkyung2?Redirect=Log&logNo=30116444994 (KB Youth를 위한 금융상품들)http://blog.naver.com/gilzabi03?Redirect=Log&logNo=40182352638 (KB Star)http://blog.naver.com/gilzabi03?Redirect=Log&logNo=40182348590 (KB 樂Star)http://news.khan.co.kr/khnews/khanartview.html?artid=201203252140565&code=920301 (마케팅 성공 자료)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Vol.8 (마케

  • [서비스론] 신한카드 서비스전략
  • 대상으로 안티 피싱 및 파밍 솔루션을 도입, 피싱이란 허위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개설해 고객의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를 빼내는 사회공학적 수법이다. 피싱을 막는 안티 피싱 솔루션은 사용자가 접속한 사이트의 신뢰성을 알려주며, 피싱 사이트로 의심되는 경우 접속하지 말라는 경고를 내보낸다. 또 접속하더라도 개인정보 등 주요 정보를 입력하는 것을 차단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은행권 최초로 소프트런의 ‘노피싱’ 솔루션을

  • 신협중앙회 일반직군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기획 재정/ 운영/ 영업/인사 직무넣기하고 실행해보고 싶습니다.26. 회사생활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전략어떠한 이들도 연봉 회사이름 회사위치 편의시설등 다양한 본인을위한 복지를 먼저 내뱉는 사람은없으리라 믿는다.당연히 기업분석과 마찬가지로 가져가야할 질문들입니다. 기업의 인재상 기업의 사업 기업의 경영방침 등등 다양한 기업정보들과 경쟁사 정보들을 언급합니다.네 면접관님!. 제가 생각하는 회사생활

  • 국민은행 기업분석
  • 상품판매창구에서 순서를 기다려 상담하고 제신고창구로 이동, 통장분실신고를 하고 다시 상품판매창구로 돌아와 통장을 해지해야 하는 불편이 있었다. 온라인 창구를 찾은 고객이 입출금 업무를 하면서 적금을 가입하고 싶어도 온라인 창구에서는 처리가 되지 않아 상품판매창구에서 다시 순서를 기다려야 하는 불편이 있었고 순서를 기다릴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그냥 돌아가기가 일쑤였다.VIP 라운지를 찾은 고객도 불편하기는 마찬가지였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기획요소㉠ 치수적용에 따른 작업 효율성 및 적절성을 검토한다.㉡ 조명방식, 가구배치, 디자인 등의 구체적 치수적용에 따른 문제점을 검토한다.㉢ 구체적 상품화 계획한다.㉣ 서비스 운영 계획안을 확정한다.㉤ 종업원 배치 및 인원을 확정한다.4) 매장의 내/외형적 디자인 마케팅: 최근 우리나라의 경향이 소비자들의 선택범위와 대상이 넓어지고, 제품과 품질의 경쟁력이 향상되어 시장에서 인테리어 마케팅 개념이 대두되고 있다. 단순히 상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