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여성인력개발센터의 쇼핑몰 창업과정의 교육매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30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가 여성이기에 평생교육기관 중에서 특히 여성을 위한 평생교육기관에 관심이 많습니다. 실제로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진행하는 과정을 이수했던 적도 있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직장 여성 혹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은 여성인력개발센터의 쇼핑몰 창업과정에 대한 교육매체를 분석해 보고자 합니다. 이 과정은 특히 제가 교육에 참여했었기 때문에 실제로 강사가 활용했던 교육 매체들의 효과나 수업의 활용도를 알 수 있었기 때문에 이 과정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운영하는 많은 과정들이 있지만 쇼핑몰 창업 과정의 경우 그 도구가 컴퓨터이기 때문에 모든 작업이 컴퓨터로 이루어집니다. 강의시 활용되었던 것은 기본 교재(일반 서점에서도 구매한 가능한 “1인기업 CEO로 홀로서는 쇼핑몰 성공 프로젝트 ”라는 교재를 사용)와 PPT(파워포인트로 된 교재), 그리고 인터넷상의 실제 운영 중인 쇼핑몰 사이트 등을 활용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 분석
  • 개발에 힘써야 한다.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 쉬메릭과 서도산업이 서로 연계공동 노력을 한다면 그 만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 각주 참고- 마케팅 : 박명호, 박종무, 윤만희1. 호텔 패키지 상품 중, 패밀리 스위트에 묶는 고객에게 후 비첩 선물 세트를 증정.2.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마케팅 일환으로 귀빈이나 국빈의 선물로 비첩 자생 에센스를 포함한 선물 세트 증정계획.메세나(MECENAT)라는 용어는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방법과 우수예문81가지
  • 과정에서 체인점 교육과 디스플레이 등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어학 연수 후 아로마 도, 소매업을 하시는 부모님을 도와 인터넷 쇼핑몰과 10여곳의 체인점을 내었습니다. 일을 하면서 판매전략을 세우고 기획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았을 때의 짜릿함은 무엇보다도 저에게 큰 기쁨이었습니다. 부모님의 사업도 이제는 안정적이기에 더 많은 사람들과 같이 고민하여 더욱 독특하고 창조적인 마케터가 되고 싶어 귀사에 입사 지원하였습니다. 짧은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창업보육센터 602호 02-824-8998 02-813-4245 fallskya@korea.com 1 5 윤종민 대표이사 fallskya@korea.com 02-824-8998 017-711-7120 0 0 0 0 3 4 4 2 1 1 0 0 2 5 3 2 0 0 0 0 0 0 0 0 0 0 2 0 0 0 0 0 0 0 0 074 퓨전정보기술 Fusion Information Tech. co,LTd 409-81-82867 2001111-0199426 2004 10 윤형상 39 50 2 전남 보성군 보성읍 우산리 270-19 061-852-2121, 062-515-3223 061-853-3177, 062-515-3224 hl4rkb@finfotec.com www.finfotec.com 1 1 2 5 6 윤형상 대표이사 hl4rkb@finfotec.com 062-515-3223 016-610-5973 300 300 0 20 10 270 5 6 9 6 3 5 4 3 3 1 6 6 0 5 1 2 60 40 7 12 7

  • 마케팅 측면에서 바라본 재래시장의 실패 요인과 활성화 방안
  •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열심히 일하는 상인들의 모습과 가족들을 위해 찬거리를 사러 나온 부모님들의 모습을 보며 재래시장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이 생긴다면 체험학습이 중요시 되고 있는 현재의 교육 프로그램에도 부합할 것이며, 주택가와 가까운 근거리에서, 따로 시간 내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체험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에 어린이들을 둔 학부모들이 먼저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 과정으로 파악하는 문화경제론의 시각을 보완적으로 채택하여 디즈니의 구체적인 수용과정을 고찰했다. 디즈니의 문화상품과 디즈니는 한국이 근대적 세계화를 경험하고 새로운 형태의 대중문화를 형성하던 1930년대부터 대중매체를 통해 소개되었다. 이 때는 디즈니의 문화상품을 대중적으로 접하기 어려웠던 시기였으며, 주로 일간지나 잡지를 통해 엘리트들에 의해 소개되었다. 이 때를 한국의 디즈니 수용 과정에서 간접적 수용기라 부른다. 디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