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독후감) 상실의 시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08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자료는 상실의 시대를 읽고 작성한 A+ 독후감이다.
목차
I. 서론

II. 본론

1. 소설의 주제
2. 줄거리와 주요 내용
3. 비틀즈의 ‘노르웨이의 숲’

III. 결론 - 소설을 읽고 난 소감

<참고 문헌>
본문내용
I. 서론

「상실의 시대」는 1987년에 상하 2권으로 발표되었고, 한국에 소개된 뒤 지금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일본 작가 무라카미 하루키의 대표작인 소설이다. 이 소설은 일본에서만 6백만 부가 팔린 초대형 베스트셀러이며 여러 나라 말로 번역돼 무라카미 하루키를 세계적 작가 반열에 올려놨다. 소설은 서른 일곱의 작중 화자인 '나'가 글을 써야 한다는 마음의 부채감으로 꽉 차 있던 대학시절을 회상하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때문에 소설은 하루키의 자전적 요소가 짙게 배어난다. 이 자료는 상실의 시대를 읽고 작성한 A+ 독후감이다.
참고문헌
상실의 시대 (원제: 노르웨이의 숲), 무라카미 하루키, 문학사상사 201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만의 방, 자기만의방] 자기만의 방 A+ 독후감
  • 상실감에 빠져있던 독재적인 아버지와 끔찍한 시간을 보내게 되며 이 때의 경험은 버지니아 울프 작품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그녀의 작품들은 빅토리아 시대 가부장적 가족 제도 하에서 느끼는 압박감과 여성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당시의 상황을 표현한다. 뛰어난 모더니스트 작가들의 작품처럼 버지니아의 작품도 긴장과 모순으로 가득 차있으며 그녀는 열정적으로 삶을 찬미하는 한편 끊임없이 죽음을 주제로 다뤄 소설은 우울

  • [제3의 물결] 제3의 물결 A+ 독후감
  • 상실한 불안정한 것이 되고 말았다. 이러한 것은 모두 앞으로 닥쳐올 정치 체계의 혼란을 예고하는 지표인 것이다.산업시대의 초기에는 기업가, 지식인, 그리고 혁명가도 모두가 기계에 현혹되어 있었다. 공장이 공업국 기술 체계 자체의 상징이 되었듯이 의원대표제에 의한 정부를 받드는 것은 의 신분 상징으로 보이게 되었다. 의원대표제에 의한 정부는 정치적 공장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이 공장이 생산해 온 것은 집단적인 통합판단이다.

  • [군주론, 마키아벨리의 군주론] 마키아벨리의 군주론 A+ 독후감
  • 시대의 흐름속에서 해결하려는 시도로서 나타난 것이었다. 그리고, 이 논의들은 30년 전쟁을 고비로 서서히 쇠퇴하였는데 그것은 종교전쟁의 마감으로 마키아벨리즘에 대한 논의의 첨예성이 무디어졌기 때문이지 마키아벨리즘의 필요성이 현실적으로 상실되었다는 의미는 아니었다. 7. 맺음말마키아벨리는 현실적인 정치관으로 강력한 군주에 의한 조속한 통일과 안정을 꿈꾸었던 정치가이다. 그에겐 상아탑에만 머무르지 않고 직접 정치 일선에 뛰

  • [문화의 수수께끼] 문화의 수수께끼 A+ 독후감
  • 상실한지 오래다. 얼마 전 인터넷을 통해 우연히 본 기업형 목축업의 현장은 충격적이었다. 생물은 더 이상 생물이 아닌 고깃덩이였다. 공장의 빵처럼 찍혀져 나오는 돼지와 소, 닭 등은 하나 하나가 돈이었다. 그것을 더 많이 찍어낼수록 합리적인 것이라고 주장하는 것, 그것이 자본주의이다. 인도인들의 소이용은 매우 효과적이다. 낭비적이라는 게 무엇인가? 미국의 자동사료할당제, 쇠고기 생산제 하에서는 소의 분뇨가 전혀 필요 없는 쓰레기에 불

  • (A+ 교육고전의이해, 4 교육학) 프레이리 [페다고지] 교육고전의 이해 교재에 소개된 플라톤, 루소, 몬테소리의 저서 중 1권을 선택하여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세요.
  • 시대의 문제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많으며, 억압자는 이러한 무지를 이용한다고 설명한다. 또한 교육자가 억압자가 되지 않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물체화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교육자와 학생들은 역사와 현재의 문제를 찾기 위해 함께 일해야 한다.제4장에서 억압당한 이들이 인류를 진정으로 해방시키기 위해 취해야 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억압자가 인류를 억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는 반대화적 행동이라고 하며, 억압당한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