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향수 를 읽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7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평범한 제목의 두 글자 향수...... 하지만 내가 이 책을 뽑아든 이유는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라는 부제 때문이었다. 제목만 봤을 때는 뭔가 포근하고 슬픈 이야기일거라 생각했었는데 내 생각과는 다른 부제를 본 순간 책 내용이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잠깐 보려고 책을 폈지만 흥미진진한 이야기 때문에 끝까지 책을 놓을 수 없었다.
사람, 동물 하물며 살아있지 않은 무생물까지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냄새를 갖지 못해 사람들에게 차가운 시선만 받아온 불행한 남자, 하지만 지상 최대의 후각을 가진 아이러니한 이 남자의 이름은 그루누이이다.
그는 처음 세상과 접했을 때부터 결코 순탄치 못한 삶을 살았다. 생선 더미 속에서 자신을 낳고 죽도록 방치해 버린 어머니가 처형되어 신부님의 손에 맡겨지지만 냄새가 없는 그루누이에게서 섬뜩함을 느낀 사람들은 쉽사리 그를 반겨주지 않았다.
겨우 한 유모의 손에 자란 그루누이는 대장간에서 가죽을 손질하며 평범하게 살아간다. 그런 그에게 지상최대의 후각을 발휘 할 수 있는 삶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찾아온다. 하지만 이것이 그에게 최대의 행운일까? 악의 구렁텅이로 빠져드는 한 과정은 아니었을까.
그가 우연치 않게 가죽을 배달하기 위해 간 곳은 향수 가게였다.
하나의 향수를 만들기 위해서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약간의 실수나 섞는 비율이 틀려지면 그것은 향수라 할 수 없다. 또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를 그려낸 ‘몽구스 크루’를 가장 흥미 있게 읽었다고 함. 작품에서 발견한 깔끔하고 탄력 있는 문체를 자신이 쓴 독후감에도 적용하는 재치를 보임. 38. (1학기) 단편 소설을 주로 읽고 호흡이 긴 독서는 부담스러워하는 단계로 만화로 된 소설이나 에세이를 즐겨 읽음.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집들, ‘아우를 위하여(황석영)’, ‘선생님의 밥그릇 (이청준)과 같은 책을 읽고 난 뒤에 독서에 더욱 흥미를 가짐. 이후 분량이 많은 책도 읽기 시작하였고,

  • 독서의 역사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독서의 역사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독후감, 나의 견해, 나의 소감, 시사점,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1. 마지막 페이지2. 암시 읽기3. 눈으로만 읽는 독서4. 기억 속의 책5. 글 읽기 배우기6. 찢겨 나간 첫 페이지7. 그림 읽기8. 누군가에게 대신 책을 읽게 하기9. 책의 형태10. 혼자만의 은밀한 독서11. 책 읽기의 은유12. 최초의 시작은 진흙 조각에서13. 책 분류의 역사14. 책 읽기와 미래 예언15. 상징적인 독서가16. 갇힌 공간에

  • [독서감상문]독후감상문모음
  • 를 흉내낸다는 생각을 떨쳐버릴 수가 없기 때문이다.그래도 난-이것도 작가의 말을 빌어-약은 도시아이라 좋게 감싸려한다. 그만큼 이 책을 재미있게 읽고, 그만큼 책 속에 빠져 같이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이다.FILE: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싶다를 읽고.hwp나는 희망의 증거가 되고싶다 누가 물었다. 존경하는 사람이 누구냐고 초등학교 때 같으면 헬렌켈러, 슈바이처, 유관순. 언제나 위인전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위인들을 대겠지만 사

  • [문학교육론] 정지용의 `향수`바람직한 교수학습방향
  • 를 가르칠 수 없다는 전제로 하기 때문에 시를 맛본다는 표현을 쓰고 있는데 나부터도 시를 분석하는 기존 교육방식에 익숙해 있다는 생각이 들어 기존의 연구와 교수법을 뒤로 돌리기로 한다. 따라서 내가「향수」를 읽고, 어떤 방식으로 학생들에게 시를 음미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인가에 대한 연구를 먼저 싣겠다. 2-1. 나는「향수」를 어떻게 감상하도록 할 것인가어떤 시대일지라도 시 읽는 이는 시에 쓰인 말에서 자극을 받아 가락을 살리면서

  • [국어과 교수,학습 과정안] 그 여자네 집
  • 를 갖기 위해 고려할 사항들을 알아본다. 또한 문학 작품을 읽음으로써 다른 글에서는 느낄 수 없는 즐거움이나 보람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문학 작품 읽기를 생활화하는 태도를 기르도록 한다.지도 목표가) 능숙하게 글을 읽기 위해서 자신의 읽기 과정을 점검하고 통제하는 습관을 기른다. 나) 문학 작품을 읽고 얻은 정서나 깨달음을 말할 수 있다.다) 문학 작품의 내용에 공감하고 연민을 느끼면서 공동체적 삶에 대한 가치를 고양시킬 수 있다.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