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아우디 디자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루이비통 “모노그램 그래피티 스테판 스프라우스 백 컬렉션”
-제품소개
-디자이너
-상품가치 및 인기
2.아우디 “R8”
-제품소개
-디자이너
-디자인
3.총정리
4.소감
5.참고문헌



본문내용
마크 제이콥스

1981년 파슨스 패션디자인전공
1984년 페리엘리스 골드 팀블스 수상
1993년 마크제이콥스 룩
1997년 루이비통 수석 디자이너 합류

그의 패션 철학

“기능성을 강조하지만, 옷은 사회적 지위를 나타내주는 표현 수간이기도 합니다. 나는 그 지위를 눈에 보이지 않는 가운데 드러내기 위해 내 방식을 사용할 것 입니다.”

“과거 내가 배웠던 것으로부터 끊임없이 유혹을 받지만, 나는 오직 현재의 영감을 존중한다. 물론 그 아이디어들이 급격한 변화일 수도 있지만, 그러한 요소들은 클래식한 옷들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날 것이다.”

월터 드 실바

1951년 2월 27일 이탈리아에서 출생하였습니다.

이분의 경력으로 말씀드리자면 1972년 피아트 디자이너를
시작으로 알파 로메오, 폭스바겐그룹 세아트 디자이너, 그리고
아우디 수석 디자이너, 람보르기니 수석 디자이너를 거쳐 2007년부터
폭스바겐그룹의 총괄디자이너로 재직하고 계시는 분입니다.

람보르기니 미우라, 아우디 A5, 그리고 R8 등
현재 자동차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고 있는 차들이 모두 그의 손을 거쳐 탄생하였습니다.

인테리어 내부 디자인은
운전자 중심 콕핏 설계
뒤쪽에는 골프채 하나 정도 넣을 수 있는 적당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R트로닉 트랜스미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수동 6단의 미션이며
자동변속 변환시 스피트 바이와이어
기술로 매우 빠른 기어반응속도를 자랑합니다.
참고문헌
아우디 R8 – National geographic.다큐영상
Audi 자체 광고
Audi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 – 슈퍼맨(jaehun6768)
솔라지기(solagard1)
인비즈니스(b_1981)
아우디(fgundam)
TakeONE(neoneric)
콰트로군(quattro_rs4)
장창운딜러(qkrakstns77)
마하(hyunterks)
모블(motorblo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루이비통 가방을 들고 메르세데스-벤츠와 아우디를 즐겨타며 돔 페리뇽 샴페인을 즐겨 마신다.중국 시장 덕택에 세계 경제위기 속에서도 명품 브랜드가 살아 남을 수 있을 것이다. 중국 명품 쇼핑객들은 중국에서 뿐만 아니라 뉴욕과 유럽 등 세계 각지 관광을 이용, 명품을 구매하고 있다. 시장 조사기관인 CLSA에 따르면 중국은 앞으로 10년 안에 세계 명품 시장의 44%를 차지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위안화의 절상으로 중국인들의 구매력은 점점 더 높

  • [국제마케팅] TOTO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과 현지화 전략
  • 분석을 통한 우리의 생각현재 일본 TOTO의 마케팅은 고가 전략 마케팅으로 상위 20%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80%의 중요함을 깨달을 때입니다. 80%, 즉 일반소비자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마케팅이 필요할 때입니다. 그렇다고 20%를 버리자는 것은 아닙니다. 20% 상위계층의 사람들에게는 더 나은 혜택과 그들만의 프리미엄을 지켜주고 일반소비자들에게도 그들만의 프리미엄이 무엇인지를 알려주어야 합니다. BMW같은 경우 고가 전략이지만 많

  • [졸업][방송론] 방송매체의 PPL분석 및 양성화를 위한 대안제시
  • 분석 1) KBS (1) 드라마 -2TV 애정의 조건 (2) 연예오락 -스펀지 (3) 뉴스 -1TV KBS 뉴스 9 2) MBC (1)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 (2) 연예오락 -일요일 일요일 밤에 (3) 뉴스 -MBC 뉴스데스크 3) SBS (1) 드라마 -특별기획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2) 연예오락 -실제상황 토요일 X-맨 (3) 뉴스 -SBS 8시 뉴스 5. 방송매체의 PPL의 양성화를 위한 대안제시 1) 방송 PPL의 영향과 규제의 현실적 한계 2) PPL의 양성화를 위한 대안제시 PPL 장르별 방송사별

  • [브랜드마케팅] 메르세데스 벤츠의 브랜드구축과정과 향후 전략
  • 아우디등 경쟁사와의 비교분석을 통한 확실한 차별성 역시 도출되어야 할 것이다.미디어 전략메르세데스 벤츠의 성공을 이끌어 올 수 있는 미디어의 전략 중 첫번째는 기대감을 상승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즉 TV, 영화로부터 일반적인 대중들 속에서 주 타겟에게 접근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두번째 단계에서는 기대감을 만족시켜 주는 행동이 요구된다. 그 예로는 잡지로부터 주 타겟을 S, E, M, SCK, C class등의 여러 class로 분류하여 접근하는 것을 들

  • [VVIP마케팅의 사례와 나아갈 방향] VVIP마케팅 - VVIP마케팅 개념, VVIP마케팅 사례, VVIP마케팅 특징, VVIP마케팅 문제점과 해결방안
  • 루이비통”, 칼럼, 매경이코노미, 2004. 08. 18“Cover Story 명품 - 에르메네 질도제냐”, 칼럼, 매경이코노미, 2004. 08. 18“Cover Story 명품 - 아르마니”, 칼럼, 매경이코노미, 2004. 08. 18“국내에서 성공한 샤넬의 역 마케팅 전략”, 2012. 08. 04,http://blog.naver.com/dracon123/150144233405 “삼성생명, `VVIP 자산관리` WM사업부 이젠 영업도 뛴다” 2014.04.24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4&no=633804“파노플리 효과(Panoplie Effect)”http://www.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