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개론] 마이스터 고등학교 도입배경 및 특징과 실효성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4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Ⅱ. 마이스터 고등학교
1. 마이스터 고등학교의 도입 배경
2. 마이스터 고등학교의 특징
1) 마이스터고 인재 육성을 위한 규제 개혁의 특징
2) 국가적 육성·지원의 특징
- 본문내용
-
Ⅰ.서론
마이스터고의 비전
최고의 기술교육환경에서 최고의 전문가들이 최고의 기술인력을 육성하고자 합니다.
산업체와 유기적인 협력을 바탕으로 우수기업에 졸업생들을 취업시키고자 합니다.
학생들이 각 분야의 기술명장(meister)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능력을 개발시키고 경력관리(Career Path)를 지원합니다.
뉴미디어디자인과 서나영 양이
자신의 작품인 신개념 가습기
‘BAMBOO’를 흡족한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중략)
마이스터고등학교 특색
규제개혁의 특징
1. 교육과정 교과서 전면자율화를 통한 맞춤형 교육실시.
2.교장과 교원의 경우 교장·교원자격이 없는 현장 마이스터의 채용.
국가적 육성 및 지원 특징
기숙사·실습실, 교원연수등을 지원키로 하였으며 학비면제 및 장학금지원, 외국어 교육 및 선진 직업교육훈련기회제공
마이스터고 학생들의 해외 진출을 장려하여 실무중심의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원어민 교사를 마이스터고에 우선 배정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임나일본부설과 칠지도 임나일본부설 임나일본부설 요점 임나일본부와 관련된 여
- 자녀진수기 가족
- 인문어학 사회ㆍ문화적 비평
- 중국시와 신화 레포트
- [고전문학] 15세기 관료문인과 방외문인의 문학세계-서거정과 김시습
- 유아의 미술발달 단계에서 켈로그의 발달단계와 로웬펠드의 그림 발달단계
- 학교 민주주의 구현을 위한 학교자치의 방향과 과제를 제시하시오
- 아동 미술, Lowenfeld의 발달 단계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삼국의 건국 신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