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예술 라 트라비아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19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라 트라비아타의 소개와 줄거리


2. 2005년 라 트라비아타(안나 네트렙코, 롤란도 비야손 출연)


3. 서울 오페라 앙상블의 라 트라비아타


4. 1970년 메트 실황 (루치아노 파바로티, 조안 서덜렌드)


5. 현대의 오페라의 특징..





본문내용
1. 라 트라비아타의 소개와 줄거리

3막 4장. 뒤마의 소설 《동백 아가씨 La Dame aux Camélias》(1848)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1853년 작곡, 동년 3월 6일 베네치아에서 초연되었다. 작시(作詩)는 F.M.피아베가 하였다. 내용은 순진한 청년 알프레드 제르몽과 미모의 창녀 비올레타와의 사랑이야기이다. 한국에서는 1948년 1월 《춘희》라는 이름으로 국제오페라사(지휘 임원식, 연출 서항석)에서 최초로 공연한 이래 가장 많은 상연기록을 세웠다. 이 때의 공연은 한국 최초의 오페라 공연이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치료음악과 명상음악
  • 라(7) 음악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자신을 감싸고도는 침묵, 당신의 내면에 진동하는 침묵 을 느껴라(8) 음악이 끝난 뒤에도 최소한 5~10분 동안 고요하게 앉아있어라음악의 미묘한 진동이 몸 전체를 타고 계속되는 것이 느껴질 것이다.(9) 명상을 끝낼 때에는 천천히 눈을 뜨고 사지를 부드럽게 뻗어라절대로 벌떡 일어나지 않는다.III) 치료음악과 명상음악의 예⊙ 슬럼프 탈출에는 물의 곡이 최고이다. 정신 분석에서는 사람이 가

  • [연극사] 연극사 A+ 완벽정리
  • 연극사 A+ 완벽정리1. 연극의 정의연극이란 말과 몸짓으로 표현하는 예술의 한 형태로, 영어로는 시어터(theatre), 프랑스어로는 테아트르(theatre), 독일어로는 테아터(Theater)라고 하는데 이것은 고대 그리스극에서 <보는 장소>를 뜻하는 테아트론(theatron)에서 유래된 말이다. 이 말들의 어원에는 연극의 본질로서 관객의 중요성이 암시되고 있다. 그리스에서는 시. 음악. 회화. 조각. 건축을 5대 예술로 보았으며, 연극이라는 분야는 없었다. 그리스극은

  • [학사][대중문화]대중가요의 성상업화와 성 분석
  • 라 대중가요에 나타난 성적으로 의미있는 현상들을 가려내어, 정리하고 해석하는 분석에만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이 들었다. 이후 이를 비판적인 관점에서 평가하는 본격적인 해석에 들어가면, 겉잡을 수 없는 혼란에 빠지곤 했던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였다. 덧붙여서 그동안 거의 모두 고집스럽게 지켜왔던 여성주의 중심의 관점을 탈피해보기 위한 무수한 시도들도 있었다. 상업화 정도에 따라서 나누어 본 뒤, 거기에 나타난 성묘사와 성역할

  • [마케팅전략] 쌍용자동차의 `무쏘스포츠` 마케팅전략분석
  • 라인상의 자동차 동호회 의견 분석 그리고 무쏘스포츠 마케팅 부서와의 인터뷰를 통하여, 런칭 이후의 마케팅 전략 조사- 특소세 논란과 제품이름 변경지시에 따른 환경의 변화와 그에 대한 전략적 대응 분석을 중심으로 다음 사항들을 조사, 분석할 계획. 1) 시장 환경 분석 (외부환경+내부환경)2) 경쟁사 분석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다코다)3) STP 분석 (세분화, 목표화, 포지셔닝)4) SWOT 분석 (장,단점 및 위협,기회)5) 4P mix 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

  • [마케팅] 신세계백화점의 마케팅 사례 분석
  • 공연을 하는 개그 경영은 롯데백화점만의 필살기가 되었다. 또한 유통업계 최초로 백화점 내에 도자기비엔날레를 유치하는 등 다양한 행사들로 단순히 물건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과 공연 웃음을 전파하는 종합예술백화점으로서의 역할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 5) VIP 마케팅롯데백화점의 경우 본관을 이용하는 VIP와 명품관인 에비뉴엘을 이용하는 VIP를 나누어 관리하고 있다. 명품관인 에비뉴얼은 연간 평균 1억 원 이상의 고액 구매자는 LV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