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뷔페형 take out 도시락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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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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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Prologue by ceo
2.About 꾸룩
3.Prologue by ceo
4.Project by 기획 부장
5.Production
6.Marketing
- 본문내용
-
세계화를 지향하는
다양한 음식 및 요리 개발
국별, 성별 문화에 따라 메뉴 컨셉 설정
- 변화하는 흐름에 따라 메뉴 컨셉 변화
외국인 선호도를 정확히 분석,
세계화 지향의 다양한 요리 개발
- 생활, 문화, 습성, 입맛에 맞는 음식 개발
음 식
중 국 오리고기,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 구이, 제육고추장구이, 용봉탕, 돼지 갈비 구이, 닭 날개 구이, 갈비 찜, 튀김만두,
수삼냉채, 약식
일 본 춘천막국수, 나물김밥, 나물주먹밥, 두부전골, 삼계탕,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구이, 도미찜, 어묵 찜,
겨자채, 탕평채, 보쌈김치
동 남 아 두부전골, 삼계탕, 떡꼬치구이, 만두, 규아상, 밀쌈, 빈대떡, 파전, 구절판, 겨자채, 수삼냉채, 백김치
북 미 두부전골, 삼계탕, 신선로, 소갈비구이, 전류, 빈대떡, 파전, 화양적, 백김치, 보쌈김치
유 럽 신선로, 오리구이, 닭구이, 소갈비구이,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고추장구이, 마두, 삼색만두, 규아상, 밀쌈, 해물 빈대떡, 채소빈대떡, 전류, 백김치, 수정과
중 동 산채비빔밥, 신선로, 구절판, 탕평채, 부추잡채, 콩나물잡채, 밀쌈, 오이선, 백김치, 율란‣국물 있는 국과 찌개도 개량화 연구
-테이크 아웃에 편리하도록 변화
‣현지 문화에 맞는 메뉴 구성 및 제작
‣디저트
- 글로벌 입맛과 모양의 디저트 등의 개발을 위한 다양한
반죽, 발효, 성형, 조리, 배열 등 방법 개발 중
한국 프랑스,이탈리아 일본 영국 독일 러시아 그리스
청주, 소주 와인,꼬냑 정종 맥주 위스키 보트카 우조
고객분류 인구 통계학적 특성 외식 패턴 특성
고소득
청장년층
25세 미만의 젊은 계층
월가계소득:$8,700이상
직업군: 안정된 가정환경 학생, 외식 월 9.3회, 1회 평균
인당 $ 19.8 지출
선호 에스닉푸드:
Maxican(23%)
Japanese(16%) 식당 가격과 상관없이 새로운 시도 선호하며, 입소문에 민감
중산 및
저소득 청년층
25세 미만의 젊은 계층
월가계소득:$8700미만
직업군: 학생, 아르바이트 외식 월 8.0회, 1회 평균
인당 $ 12.9 지출
선호 에스닉푿푸드
Maxican(21%)
Chinese(14%) 외식빈도가 노년층을 제외하고 가장 낮음
외식 평균 지출액이 전체 고객군 중 가장 낮음
중산 및
저소득 장연층
25세~ 30세 젊은 계층
월가계소득: $8,700 미만
직업군: 일반 사무직, 기능직 외식 월 10.8회, 1회 평균
인당 $ 18.5 지출
선호 에스닉 푸드
Maxican(19%)
Japanese(17%) 외식빈도가 전체 고객 중 가장 높음
외식 평균 지출액은 평균 대비 낮은 편
간편하고 저렴한 일상식 외식 빈번한 고객군
고소득 및
중산 장년층
35세~55세인 중년층
월가계소득: $8,700 이상
직업군: 전문직 외식 월 9.8회, 1회 평균
인당 $23.8 지출
선호 에스닉 푸드
Maxican(22%)
Chinese(16%) 외식빈도, 평균 지출액이 전체 고객군 중 두 번째로 높음
고소득 및
중산 노년층
55이상의 노년층
월가계소득 $8,700 이상
직업군: 기업체 경영자, 학자 외식 월 6.7회, 1회 평균
인당 $ 25.4 지줄
선호 에스닉 푸드:
Japanese(16%), French(16%) 외식빈도가 전체 고객군 중 두 번째로 낮음
주로 Japanese 및 french 등 고급식당 이용
저소득 장년 및
노년층
35세 이상의 중장년층
월가계소득 $ 8.700 미만
직업군: 노무직 외식 월 6.2회, 1회 평균
인당 $ 17.8 지출
선호에스닉 푸드
Chinese(20%), Maxican(11%) 외식 빈도가 전체 고객군 중 가장 낮음
외식 평균 지출액은 두번째로 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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