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뷔페형 take out테이크 아웃 도시락 전문점 뉴욕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logue
2.project
3.Production
4.Marketing
5.financial
본문내용
‣ 일정 수준 후 부터는 실시간 생산
-재고량은 많지 않음.

‣ 사회 봉사와 제품 재고량 축소의 연계
- 실시간으로 예상 재고량을 계산
- 도시락을 지역 단체에 배달( 지역단체 공급량을 일정하게 설정)

‣ 봉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미지 홍보 가능

‣ 새로운 지점 개점 시 홍보 음식으로 사용


세계화를 지향하는
다양한 음식 및 요리 개발

국별, 성별 문화에 따라 메뉴 컨셉 설정
- 변화하는 흐름에 따라 메뉴 컨셉 변화

외국인 선호도를 정확히 분석,
세계화 지향의 다양한 요리 개발
- 생활, 문화, 습성, 입맛에 맞는 음식 개발



음 식
중 국 오리고기,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 구이, 제육고추장구이, 용봉탕, 돼지 갈비 구이, 닭 날개 구이, 갈비 찜, 튀김만두,
수삼냉채, 약식
일 본 춘천막국수, 나물김밥, 나물주먹밥, 두부전골, 삼계탕,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구이, 도미찜, 어묵 찜,
겨자채, 탕평채, 보쌈김치
동 남 아 두부전골, 삼계탕, 떡꼬치구이, 만두, 규아상, 밀쌈, 빈대떡, 파전, 구절판, 겨자채, 수삼냉채, 백김치
북 미 두부전골, 삼계탕, 신선로, 소갈비구이, 전류, 빈대떡, 파전, 화양적, 백김치, 보쌈김치
유 럽 신선로, 오리구이, 닭구이, 소갈비구이,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고추장구이, 마두, 삼색만두, 규아상, 밀쌈, 해물 빈대떡, 채소빈대떡, 전류, 백김치, 수정과
중 동 산채비빔밥, 신선로, 구절판, 탕평채, 부추잡채, 콩나물잡채, 밀쌈, 오이선, 백김치, 율란


‣국물 있는 국과 찌개도 개량화 연구
-테이크 아웃에 편리하도록 변화

‣현지 문화에 맞는 메뉴 구성 및 제작

‣디저트
- 글로벌 입맛과 모양의 디저트 등의 개발을 위한 다양한
반죽, 발효, 성형, 조리, 배열 등 방법 개발 중
‣ 술과 잘 어울리는 음식 개발을 통한 부수적인 수입 창출

한국 프랑스,이탈리아 일본 영국 독일 러시아 그리스
청주, 소주 와인,꼬냑 정종 맥주 위스키 보트카 우조


‣ 다양한 추천 메뉴 도시락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발전과정] 미국, 일본, 한국의 외식산업 발전과정(외식산업의 역사, 외국과 우리나라의 외식산업 발전배경 및 발전과정)
  • 진출이 늘어나 브랜드의 역수출이라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2000년대 후반에는 고유가, 고물가, 고환율로 인한 식자재와 인건비 상승, 부동산 비용의 증가, 가격경쟁 심화 그리고 미국발 금융위기에서 비롯된 경제침체현상으로 인해 외식시장이 현재까지 쇠퇴기에 빠져들게 된다.* 참고문헌외식산업관리론 - 김기영, 염진철 저 / 현학사 / 2013외식산업의 이해 - 나정기 저 / 백산출판사 / 2013외신산업경영학 - 박기용 저 / 대왕사 / 2009외식산업개론 - 김

  • [사업계획서] 뷔페형 take out 도시락 전문점
  • 도시락 전문점으로의 성장하여인류사회에 공헌한다 PrologueAbout꾸룩 뷔페형 take out 도시락 전문점 ggu; Look♪♬회사 연혁 history1990“꾸룩 ggu: Look”뷔페형 도시락 전문점 설립ProloguePrologue by ceo1990서울 본사 설립1995올해의 식품상 수상회사 연혁 history1997청주 및 광주 프랜차이즈 점 개업2001현 CEO 취임2010해외 진출 2010뉴욕 맨하탄 공장 설립PrologueAbout꾸륵 뷔페형 take out 도시락 전문점 ggu; Look♪♬기획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진출)>외식산업의 국제화>외식산업 시장확대>마케팅 개념 도입drive through festaurant 유행 시작5. 1980년대둔화기미국경제 침체기소비자 욕구: 미식,건강식 욕구 증대 시기외식산업의 경영형태 변화(다양화,세분화)>체인형태의 경영 급속히 증가,메뉴 전략에 주력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점포 복합화 현상>업종,업태 구분 사라짐>기능 다양한 형태:eat in, catering,take out6. 1990년대재도약기미국경제 최고 호황외식산업 규모:미국 전체산업 4번째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테이크 아웃과 택배 외식업② 업종별 유형㉠ 한식시장㉡ 분식시장㉢ 도시락시장㉣ 일식시장㉤ 퓨전푸드3) 외식산업의 시장규모 - 19①외식비 지출의 실태②지역별 외식비 지출 동향3. 우리나라 외식산업의 과제1) 국내외식산업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21① 문제점② 개선방안2) 한식의의 문제점 및 발전방향 24① 문제점② 사례를 통해서본 한식의 성공사례③ 발전방향④ 김치의 세계화 방안3) 작지

  • [유통관리] 우리나라 프랜차이즈의 특징과 향후전망 - 국내 최대의 편의점, 훼미리마트 분석
  • 시장에 진출해 있을 경우, 이미 정립되어 있는 소비자의 좋은 평판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활용할 경우 회사의 이미지나 로고 등을 널리 확장할 경우 회사의 이미지나 로고 등을 널리 확장할 수 있다②경영 노하우의 활용체인 본사는 이미 확립되어 있는 마케팅 전략 및 상품이나 경영 노하우 등에 대한 전문지식을 적극 활용하여 사업을 펼쳐나갈 수 있다.③조직의 최소화 체인 본사는 가맹점이 자기 책임하에 경영되고 있으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