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뷔페형 take out테이크 아웃 도시락 전문점 뉴욕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5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ologue
2.project
3.Production
4.Marketing
5.financial
- 본문내용
-
‣ 일정 수준 후 부터는 실시간 생산
-재고량은 많지 않음.
‣ 사회 봉사와 제품 재고량 축소의 연계
- 실시간으로 예상 재고량을 계산
- 도시락을 지역 단체에 배달( 지역단체 공급량을 일정하게 설정)
‣ 봉사하는 기업이라는 기업 이미지 홍보 가능
‣ 새로운 지점 개점 시 홍보 음식으로 사용
세계화를 지향하는
다양한 음식 및 요리 개발
국별, 성별 문화에 따라 메뉴 컨셉 설정
- 변화하는 흐름에 따라 메뉴 컨셉 변화
외국인 선호도를 정확히 분석,
세계화 지향의 다양한 요리 개발
- 생활, 문화, 습성, 입맛에 맞는 음식 개발
음 식
중 국 오리고기,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 구이, 제육고추장구이, 용봉탕, 돼지 갈비 구이, 닭 날개 구이, 갈비 찜, 튀김만두,
수삼냉채, 약식
일 본 춘천막국수, 나물김밥, 나물주먹밥, 두부전골, 삼계탕, 닭 강정, 제육강정, 닭 고추장구이, 도미찜, 어묵 찜,
겨자채, 탕평채, 보쌈김치
동 남 아 두부전골, 삼계탕, 떡꼬치구이, 만두, 규아상, 밀쌈, 빈대떡, 파전, 구절판, 겨자채, 수삼냉채, 백김치
북 미 두부전골, 삼계탕, 신선로, 소갈비구이, 전류, 빈대떡, 파전, 화양적, 백김치, 보쌈김치
유 럽 신선로, 오리구이, 닭구이, 소갈비구이, 꼬치불고기, 닭 강정, 제육강정, 고추장구이, 마두, 삼색만두, 규아상, 밀쌈, 해물 빈대떡, 채소빈대떡, 전류, 백김치, 수정과
중 동 산채비빔밥, 신선로, 구절판, 탕평채, 부추잡채, 콩나물잡채, 밀쌈, 오이선, 백김치, 율란
‣국물 있는 국과 찌개도 개량화 연구
-테이크 아웃에 편리하도록 변화
‣현지 문화에 맞는 메뉴 구성 및 제작
‣디저트
- 글로벌 입맛과 모양의 디저트 등의 개발을 위한 다양한
반죽, 발효, 성형, 조리, 배열 등 방법 개발 중
‣ 술과 잘 어울리는 음식 개발을 통한 부수적인 수입 창출
한국 프랑스,이탈리아 일본 영국 독일 러시아 그리스
청주, 소주 와인,꼬냑 정종 맥주 위스키 보트카 우조
‣ 다양한 추천 메뉴 도시락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