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슬생-5.자연과 함께해요-동물과 식물로 무리짓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안녕하세요. ^^
교대에서 여러 번 장학금을 받고,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하는 학생입니다.
수업 지도안을 구성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연구하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지도안은 실제 수업실연때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수업지도안 세안입니다.
학교, 학급 상황은 항상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바꿔서 수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 하신 점은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목차
-
1. 단 원 : 5. 자연과 함께해요(2/6)
2. 단원개관 :
3. 지도계획 :
4. 교수∙학습 과정
5. 판서계획
6. 평가계획
- 본문내용
-
1. 단 원 : 5. 자연과 함께해요(2/6)
2. 단원개관 : 이 단원은 교육과정상의 활동 주제 ‘여름철의 산과 들’에서 ‘살아 있는 것과 살이 있지 않는 것을 조사·발표하기’와 ‘동물과 식물의 특징을 알아보고 무리 지어 보기’ 그리고 ‘우리나라 꽃 무구와 관창 및 그리기’를 주요 활동으로 하고 있다.
우리 주변에서 살아 있는 것과 살아 있지 않은 것들을 나누어 보는 활동을 통해 생물과 무생물의 큭징을 안다. 그리고 살아 있는 것을 다시 동물과 실물로 나누어 그 차이점을 깨닫도록 하였다. 그리고 봄에서 여름으로 바뀐 계절의 변화 속에서 꽃을 피우거나 열매를 맺는 식물을 관찰하고 그 생김새와 특징을 파악하며 학교 주변의 산과 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들의 생김새와 특징을 관찰하고 파악한다. 따라서 이 단원은 학교 주변의 산과 들 또는 식물원이나 동물원과 같은 탐방 장소에서 관찰하기 및 놀이 하기를 중심으로 한 기초 담구 활동을 통해 1학년 학생들에게 직접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지도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