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미술 모의수업 계획안] 계절에 맞는 옷을 그려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 목차
-
활 동 명
주 제
활동목표
대상연령
활동 인원
시 간
준비자료
기대효과
활동과정
도 입
전 개
정 리 및 평 가
- 본문내용
-
T. 자 선생님하고 수업해요 ~ 다같이 노래 부르면서 시작해볼까?
(여름냇가 노래 틀어준다.)
T. 다들 잘 따라 불러주었어요 ~ 이노래 제목이 뭔지 아는 친구 있을까요?
C. 알아요 ~ 여름냇가예요/ 시냇물이요~
T. 네 다들 잘 말해 주었어요 ~ 이 노래의 제목은 여름냇가 랍니다. 우리 친구들 여름이 뭔지 다들 잘 알거 예요 ~ 자 다들 이걸 보아요
(PPT에 띄어놓은 활동명 ‘계절에 맞는 옷을 그려요.’를 같이 읽는다.)
T. 오늘 미술시간에는 계절에 맞는 옷을 그려볼 거예요 ~
그전에 우리나라에는 어떤 계절들이 있는지 알아야겠죠? 혹시 아는친구?
C. 봄,여름, 가을 겨울이요
T. 맞아요~ 우리 나라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어요 그럼 지금은 우리나라가 너무 덥고 땀도나고 물놀이도 가고싶은 날씨예요 ~ 그럼 어떤 계절일까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연령별 발달 특성. 만0세~만5세 연령별 발달 특성
- [초등사회수업지도안]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생활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단계에 따른 도덕적 딜레마 상황의 제시 및 발문
- 대학 기부 입학의 빛과 그림자 - 기부금 입학제(기여입학제)에 대한 찬반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이해, 장단점 서술
- 외국어로서의한국어문법교육론 ‘-지 말다’, ‘-지 않다’, ‘-지 못하다’의 분석 및 교수방안
- 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문법교육론
- [수업지도안] 고등학교 영어 레슨플랜 Lesson Plan
- [유아교육계획안] `집` 프로젝트 월간계획안
- [아동문학] 동화 계획안 -까만크레파스
- 중급재무회계Ⅰ_화폐의 시간가치, 현재가치, 미래가치의 특징을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가치와 미래가치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