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서평] one page marketing를 읽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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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4.06.03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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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시중에는 다양한 마케팅 서적이 나와 있다. 쉬운 서적부터 전문 서적까지. 이처럼 다양한 서적 중 에서 나는 one page 마케팅이라는 책을 읽었다. 이 책은 제목처럼 간략하게 마케팅에 대해 설명한 책이다. 책은 핵심을 보기 편하게 간단한글과 도표들로 구성하였다. 이런 구성은 저자가 말하고자하는 마케팅 방식과 연관이 있는듯하다. 저자는 계획서를 쓸 때에도 소설과 같은 긴 계획서는 효율성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한다. 전문 경영인들은 넘쳐나는 정보 속에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소설과 같은 계획서를 보고하는 것은 효율성을 느끼게 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계획서의 경우도 매우 간략하고 핵심이 포함된 글과 도표로 1장에 파워풀한 계획서를 작성 하라고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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