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에는 다양한 마케팅 서적이 나와 있다. 쉬운 서적부터 전문 서적까지. 이처럼 다양한 서적 중 에서 나는 one page 마케팅이라는 책을 읽었다. 이 책은 제목처럼 간략하게 마케팅에 대해 설명한 책이다. 책은 핵심을 보기 편하게 간단한글과 도표들로 구성하였다. 이런 구성은 저자가 말하고자하는 마케팅 방식과 연관이 있는듯하다. 저자는 계획서를 쓸 때에도 소설과 같은 긴 계획서는 효율성을 발휘하지 못한다고 한다. 전문 경영인들은 넘쳐나는 정보 속에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소설과 같은 계획서를 보고하는 것은 효율성을 느끼게 할 수 없다고 말하고 있다. 계획서의 경우도 매우 간략하고 핵심이 포함된 글과 도표로 1장에 파워풀한 계획서를 작성 하라고 하고 있다.
읽고 성숙시장에 보다 적합한 전략을 제시했다. 즉 시장성숙화와 함께 소비자가 다양한 자동차 모델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광범위한 제품차별화가 타당하다고 주장했다. 즉 자동차시장에는 여러 종류의 고객이 존재하기 때문에 각 고객의 needs에 적합한 차종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미국 자동차시장이 포드의 매스마케팅에서 슬로언의 시장세분화로 바뀌게 된 것이다.1장에서는 마케팅의 환경이 어떻게 변하여 왔고 CRM이 무엇이며, 왜 중요한지, 그리고
읽고 성숙시장에 보다 적합한 전략을 제시했다. 즉 시장성숙화와 함께 소비자가 다양한 자동차 모델을 찾을 것이기 때문에 광범위한 제품차별화가 타당하다고 주장했다. 즉 자동차시장에는 여러 종류의 고객이 존재하기 때문에 각 고객의 needs에 적합한 차종을 판매한다는 것이다. 미국 자동차시장이 포드의 매스마케팅에서 슬로언의 시장세분화로 바뀌게 된 것이다.1장에서는 마케팅의 환경이 어떻게 변하여 왔고 CRM이 무엇이며, 왜 중요한지, 그리고
『모바일마케팅』목차1. 들어가는 말2. 무선 인터넷 개요3. Executive Summary4. 모바일 마케팅 개념과 현황분석5. 모바일 마케팅의 특징(1) 원투원마케팅(One To One Marketing)(2) 타이밍기반 마케팅(Timing Based Marketing)(3) 위치기반 마케팅(Location Based Marketing)(4) 폰 마케팅(Phone Marketing)(5) 휴대성 마케팅(Portability Marketing)6.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의 등장7. 모바일 마케팅의 반대급부8.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1) 국내 모바일 광고시장 전망9. 모바일 마케팅의
마케팅 활동 가능고객이 PC 로 접근했을 때만 마케팅 활동 가능 When무선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이동전화단말기를 소유한 사람PC 를 소유하거나 PC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는 사람Who모바일 마케팅인터넷 마케팅자료: 소프트뱅크리서치모바일 마케팅의 의의I. 모바일쿠폰이란? II. 쿠팩사업개요 III. 쿠팩마케팅활동상황 IV. 쿠팩의 현실 V. 해결전략1. 모바일 비즈니스1.원투원 마케팅(One to One Marketing)소비자의 개별적인 니드에 부응할
마케팅(Mass marketing)과 비교해 표적 마케팅(Target marketing)적인 성격을 강하게 띠고 있다. 인터넷마케팅은 잠재능력은 표적 집단의 범위를 더욱 더 좁히고 구체화시켜 일 대 일 마케팅(One-to-one marketing)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데 있다.저렴한 광고비기존 4대 매체, 특히 TV와 신문의 경우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나 시선을 주목시키는 지면을 사기 위해 기업이 지불하는 돈은 최소 몇 백만 원에서 몇 천만 원에 이른다. 게다가 이렇게 비싼 비용으로 프로그램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